시간을 돌려 이번 주의 샤니송입니다.
18일 화요일, 교환 아이템으로 세일러 수영복 대신 바니걸(?) 마도카 의상을 바꿨습니다.
지난
히나나 옷이 부족한 느낌이라 관심을 끄고 있었는데, 마도카 의상은 치마+스타킹이라는 훌륭한 조합이었음을 뒤늦게 발견했네요.
바로 Damascus Cocktail 뮤직비디오를 돌려봤습니다. 아주 좋아요~!
지난주부터 시작된 스트레이 3집 메이 욕심은 사그라지지 않았고, 또 지갑을 열었습니다.
앗, 여기서
미코토 3성이! 역시 물욕이 없는 카드는 잘 나오는군요.;;
뉴3성은 감사히 받아야죠. 평소 미코토 이미지와는 다른 웨이트리스 의상입니다.
메이 의상 유혹은 계속되고... 아소비 스토어를 통해 지갑을 또 열었습니다.
결국은 천장을 치게 되었습니다. 그 와중에 각성 아이템을 주는 유료 세트는 천장 포인트에서 제외한다는 점을 뒤늦게 알기도 했었네요.ㄷㄷㄷ
마지막 10연에서 그렇게 기다리던
메이 2성이 나왔습니다.
100 천장 포인트는 그냥 메이로 또 바꿔줬네요.
물욕 센서의 무서움을 알려준 'Another Rampage' 메이.
의상을 보니 답답했던 마음이 사르르 사라지네요.ㅎㅎ
이 와중에 200 누적 포인트로 3성 확정 티켓을 얻었습니다.
여기서 히나나 뉴3성이?!! 높은 중복 확률을 뚫고 [비가 그치고 무지개 산책]
이치카와 히나나 카드가 나왔습니다!!!
2D 일러스트도 귀엽게 잘 나왔네요.
이렇게 해서 스트레이라이트 3집 조합을 완성했습니다.
물욕 센서에 걸리니 3인 유닛인데도 2성 세트 맞추기가 정말 어려웠네요.
그래도 뮤직비디오를 돌려보니 지갑을 연 보람이 있습니다.ㅎㅎ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무시무시한 샤니송의 상술에 넘어간 1주일이었네요. 금요일 열렸던 본가 콜라보 캐릭터는 엄두도 못 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음 주에는 아마 메이 카드 5성을 만들어 의상 공유을 할 것 같네요. 행운이 찾아오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THE IDOLM@ST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