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많은 비가 온 토요일입니다. 주중에는 뜨거운 햇살이 본격적인 여름이 왔음을 알려주기도 했었죠.
모바일 게임에서는 밀리시타에서 SSR이 없었고, 학원 아이돌 마스터를 꾸준히 플레이하면서 행운이 찾아왔습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우선 지난주
토요일 늦은 오후, 꾸준히 돌리고 있는 상시 가챠에서 '카츠라기 릴리야' SSR 카드가 나왔습니다!
지난달 뽑았던 스미카의 친한 친구로, 포인트 교환까지도 고려했었는데 이렇게 찾아와 줬네요.
그리고 코토네 A+ 프로듀스 달성으로
리나미 눈나에 이어 스토리 10화를 볼 수 있었습니다. 장하다, 코토네!
일요일에는 포인트 교환으로 상점에 있던 '진지한 일을 하는 마음가짐으로 임하세요(仕事のつもりで臨みなさい)' 서포트 SSR 카드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픽업 뽑기에서 '
하나미 우메' 쓰알이!! 전용 등장 연출도 있었네요!
초심자의 행운이 이어지는 모습이었습니다.
이후에는 기존 캐릭터 프로듀스를 이어나갔습니다. 우메의 언니 사키는 운동부 출신이었네요. 댄스 트레이너에게 칭찬을 받는 모습입니다.
자동촬영은 신이야! 평소에는 개구쟁이 코토네인데, 무대 위에서의 애절한 표정을 AI가 잘 찍어줬습니다.
3일
월요일에는 1,980엔 시즌 패스를 사고, 재화를 모아 리나미 P쓰알 6단계 특훈을 시켜줬습니다.
다른 쓰알은 일러스트가 바뀌는 3단계에서 멈추었지만, 캐릭터 하나 정도는 마지막 6단계를 만들고 싶었네요.
수, 목요일에는 사키 스토리를 쭉 진행했습니다. 동생 우메에 대한 라이벌 의식을 주요 요소로 사용했네요.
여동생 앞에서 항상 당당하고 싶은 언니이지만, 사실은 언제 추월당할지 모르는 불안감을 가득 안고 있는
사키였습니다.
무사히 트루 엔드 조건을 달성하면서 단독 공연에 성공하고,
SSR 전용곡 'Fighting My Way' 무대가 이어집니다. 상시 가챠에서 처음 나오는 곡이라 익숙하죠.ㅎㅎ
무대 위에서 빛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멋진 아이돌입니다.
6일에는 테마리 A+를 달성하면서 10화 진엔딩도 볼 수 있었네요.
어제
금요일에는 패널 미션을 달성하면서 전용 일러스트를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학원마스 근황을 돌아봤습니다. 뉴쓰알도 나왔고, 스토리 보는 재미도 쏠쏠했네요.
이제 사키 A+ 프로듀스만 달성하면, 신호등 캐릭터 개별 이야기는 모두 볼 수 있겠습니다.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천천히 게임을 진행하면서, 뽑기 행운을 기원해야겠습니다~.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