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의 첫 주말입니다. 이제는 정말 꽃 피는 봄이 왔네요. 예년보다 1주일 정도 늦게 핀 벚꽃이 여기저기 거리를 물들이고 있습니다.
게임 세상에서는 화제의 PS5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데모판이 나와 살짝 실행해 봤고, 밀리시타, 강유전은 평소대로 플레이하는 중입니다.
오늘은 스샷이 많은 강유전은 일단 나중으로 미루고, 나머지 근황을 살짝 살펴보겠습니다.
1) 스텔라 블레이드 (데모)
최근 많은 화제가 되고 있는 스텔라 블레이드. 최근 PS5도 구매했고, 체험판이야 무료로 할 수 있으니 지난
일요일 밤 설치를 해 봤습니다.
일본 게임과는 다른 국산 온라인 게임 느낌의 모델링이네요. 일단 보기만 해도 흐뭇합니다.ㅎㅎ
어느새 손은 구매 버튼으로... 전혀 살 생각이 없었는데, 홀린 듯이 예약 주문을 넣었습니다.
83,000원가량을 주고 일판을 구매했네요. 국내판을 사면 79,800원이면 되는데, 한글/영어 더빙만 있다는 소식에 일본어 더빙이 있는 일본판을 선택했습니다.
파판7 리버스도 아직 손 놓고 있는데, 언제 제대로 플레이를 할지는 미지수네요. 이번에도 소장에 의의를 두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2) 밀리시타
4월 1일 만우절이 찾아온 밀리시타. 이번에는 바니 폴리스 세계관과 엮였네요.
올해 만우절 미니 게임은 퍼즐 맞추기입니다. 시간이 없어 1, 2판만 하고 넘어갔네요.
2일
화요일로 넘어가서, 애니 연동 이벤트 '트월러(トワラー)'가 시작되었습니다.
어느새 Team7th 노래까지 진행되었네요. 다음 달 8th의 REFRAIN REL@TION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페스 스카웃이 있었죠. 세트에 포함된 10연 티켓 뽑기의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반짝임... 꼭 확인해 보세요♪(素顔のキラメキ···ぜひご確認ください♪)'
와! 미야!! 이번 픽업 대상인
미야오 미야 사복 카드가 나왔습니다!!!
의미심장한 각성 후 일러스트. 프로듀서와의 거리감 무엇?!
장기의 고장 야마가타 현의 텐도(天童)시에 함께 업무를 나온 미야와 프로듀서입니다.
3월의 라이온에서 봤던 일본 장기 소재를 밀리시타에서도 만나서 반가웠네요.
이어서 뽑은 10연 티켓에서 다시 한 번 SSR 나비가!
와! 사요코까지!! 중복을 피하면서 사복
타카야마 사요코 카드까지 나왔습니다!!!
픽업 기간에 대상 카드를 모두 확보한 건 진짜 오랜만이네요. 고마워요, 반남사마~.
의상은 미야와 비슷한 봄옷 느낌입니다.
이번에도 프로듀서와의 거리감이?! 사복 시리즈 일러스트는 모두 의미심장하네요.ㅎㅎ
사요코의 고향 마을에 가서 추억의 공원을 함께 다녀왔네요.
미야도 그렇고 옆집 샤이니 컬러즈가 생각나는 커뮤 내용이었습니다.
함께 찍어본 모습. 밀리시타 세상에도 봄이 왔네요~.
트월러 이벤트는
금요일에 무사히 4인 의상을 모두 교환했습니다.
줄리아 이벤트 의상은 특별히 기타 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난 SunRiser 이벤트부터 광원 효과가 바뀐 느낌이 드네요. 뭔가 뮤직비디오가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이번 주의 주인공인 미야, 사요코 사복으로 마무리 스크린샷을 넣었습니다. 찾아와 줘서 고마워!!
© 2024 SHIFT UP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Published by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