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
금요일에는 천장으로 어느새 꽤 모인 무지개 결정 아이템으로 일루미네 1차 의상 특훈을 시켜줬습니다.
2번째 유닛 타이틀 '
We can go now!' 의상을 먼저 바꾸고 이번 빛의 destination(ヒカリのdestination)을 뒤늦게 특훈하게 되었네요.
샤니마스 신호등 유닛의 첫 유닛 의상이라 근본 중의 근본 의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마노, 히오리, 메구루 모두 익숙하면서도 예쁜 의상입니다.
이제는
흙수저 라이브 없이도 뮤직비디오를 볼 수 있게 되었네요.
일루미네에 이어서, 남아 있던 무지개 결정 아이템으로 방클걸 의상도 열었습니다.
지난주 나츠하와 카호에 이어 쵸코와 쥬리까지 '맨발로 있을 순 없어(裸足じゃイラレナイ)'의상을 열어줬네요.
그리하여 방클걸 이벤트 의상 조합이 완성되었습니다!
이후에도 열심히 광산을 캐면서, '비치 브레이버'
쥬리 카드까지 얻었습니다. 그리고,
픽업 진행 중인 '
하치미야 메구루' 3성 카드가 나왔습니다!!!
직전 린제 천장의 보상을 여기서 얻은 느낌이네요.
바로 각성 레벨 5까지 눌렀습니다. 처음 공개되었을 때는 너무 꽁꽁 싸맨 의상이 아닌가 아쉽기도 했지만, 이렇게 빨리 나와주면 그저 감사할 따름이죠.
이렇게 해서 일루미네 3성 세트가 완성되었습니다. 2성과 비교하면 이번에도 컨셉이 제각각이기는 하네요.
MV도 감상해야겠죠? 다들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마지막으로 13일
토요일에는 '비치 브레이버'
린제 카드까지 얻었습니다.
나츠하만 얻으면 세트 메뉴가 또 완성되는데 고민을 선사해 주네요.;;
나츠하만 제외하고 '비치 브레이버' 세트로 일단 흙수저 라이브를 돌려봤습니다.
과연 남은 픽업 기간에 뽑을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중간에 천장을 치기도 했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운이 좋은 1주일이었네요.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생기기를 기원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THE IDOLM@STER™&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