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가을 날씨가 느껴지는 10월의 2번째 일요일입니다. 내일 한글날 덕분에 마음이 편안하네요.
드디어 밀리언 라이브 애니메이션이 방영이 시작되는 순간이 되었는데요, 이번 주의 밀리시타를 돌아보겠습니다.
페스 마지막날이었던 2일
월요일, 계속 금색 나비만 나왔던 무료 10연에서 SSR 카드가 나왔습니다!
픽업 아이돌이었던 페스
리츠코가 나왔네요!!
SHS, 염색 카드가 나오면서 주목도가 줄어들기는 했지만, 페스 기간에 페스 한정 카드를 얻는 건 이득이죠.
각성 후 일러스트. 마미와 함께 페스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한 카드입니다.
의상은... 최근 페스 의상은 통상보다 아쉬운 경우가 많았죠. 그냥 무난한 느낌이네요.
같은 날 오후 3시, 새로운 애니 연동 이벤트 'Star Impression'이 시작되었습니다.
의상이 마음에 들어서 빠르게 3만 점을 달성했네요.
상위 보상이었던 미나코. TV 방영 시점보다 앞서 연동 이벤트를 푸는 건 조금 의아하기는 했지만, 게임 주 타켓층은 일본 극장 선행상영을 대부분 미리 봤을 거라 판단했다는 의미일까요.
점수를 넉넉하게 주는 이벤트 설계 덕분에, 4인 유닛 모두 금방 의상을 교환할 수 있었네요.
기념으로 MV도 돌려봤습니다. 첫인상은 페어리 느낌의 곡인데, 속성은 프린세스네요.;;
웬만한 쓰알보다 잘 나온 이번 이벤트 의상입니다.
그리고 이벤트를 진행하며 PST 아이템이 쌓인 덕분에, [For Everlasting…] 리오 SR 카드 4성을 만들었습니다.
기본 의상을 입은 메구미와 어나더 의상의 리오를 함께 찍어본 모습. 이렇게 보니 리오 키가 꽤 큰 편이었네요.
시간이 흘러 5일
목요일은 코토하의 생일이었습니다.
생일 의상이 괜찮게 나와서 유료 세트를 구매했네요.
시즈카 생일 의상도 왕꽃무늬 말고 이렇게 만들어줬으면 좋았을 텐데...
신도시 쇼핑몰 느낌의 코토하 생일 의상이었습니다.ㅎㅎ
다만 세트에 포함된 10연 티켓은 노쓰알로 끝나버렸네요.ㅠㅠ
어제
토요일에는 유료 의상 세트를 구매하면서 1번 더 뽑기에 도전했습니다.
나오/야요이 사복을 노리고 10연 티켓을 사용했지만...
이럴수가... 최근 유료 세트 타율이 폭락이네요. 중복 쓰알조차 없었습니다.ㅠㅠ
마지막으로 오늘 일요일, 밀리애니 TV 방영을 맞아 'Rat A Tat!!!' 의상 배포가 시작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애니플러스를 통해 정식 방영 예정이네요.
내용은
극장 선행 상영으로 알고 있지만, 집에서 다시 보는 느낌이 또 새로울 것 같습니다.
드디어 밀리붐이 오는 것일까요?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행운이 찾아오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