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추석 연휴의 중간, 10월 1일이 되었습니다. 원래라면 내일 출근해야 하는데, 2일이 임시공휴일이 되면서 연휴가 쭉 이어졌네요.
쉬는 날은 많지만, 특별히 뭔가 하는 건 없이 지내고 있는데요, 카페에 가서 전자책을 보거나, 아이패드 미니로 밀리시타를 돌리는 상황입니다.
10월의 첫 일요일, 이번 주의 밀리시타를 한번 살펴볼까요~.
25일
월요일, 오류 복구로 3개월 만에 웨딩 안나/아리사 카드가 복각되었는데요, 유료 의상 세트를 구매하면서 뽑기에 도전했습니다.
3개월 전에도 많은 유료 세트를 구매하면서 도전했었던 가챠였죠. 카메라맨 제발...
아...
유료 세트로 2014 극장판에 출연하지 않은 아이돌도
박수부대마스터피스 백댄서 의상을 입을 수 있게 되었네요.
웨딩 안나가 눈에 아른거려
수요일에 다시 한 번 지갑을 열었습니다.
프린세스 속성 아이돌이 극장판에 많이 출연해서(카나, 미나코, 유리코, 나오) PST 아이템을 꽤 돌려받았네요.
6월 수량까지 합해서 100뽑이 넘게 돌렸지만, 웨딩 카드는 없었네요.ㅠㅠ 역시 물욕 센서는 무섭습니다.
28일
목요일 오후 3시, 밀리언 페스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리츠코, 마미를 마지막으로 모든 아이돌의 페스 카드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게임 서비스를 시작하고 7년 차, 쉽지 않은 기간 이렇게 1바퀴 도는 모습을 보니 감개무량하네요.
금요일에는 애니메이션 블루레이 예약이 시작되었습니다. 극장 개봉 기준으로 1~3막으로 나눠 출시하네요.
와! 블루레이, 가챠보다 싸다!! 쉽지 않은 가격이지만, 뽑기에 쓰는 기프트카드를 생각하면 이 정도는 구매할 수 있죠.
아미아미 특전을 노리고 예약을 걸었습니다. 마침 엔화도 저렴한 편이라 도움이 될 것 같네요. (
트래블로그로 미리 환전)
그리고 오늘
일요일, 드디어 SSR 카드가!
저택 주인
니카이도 치즈루 쓰알이 나왔습니다!!
예전 '외딴 섬 서스펜스 호러' 배역 투표로 나온 SSR이었죠. 통상 카드지만 뉴쓰알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으스스한 각성 후 일러스트. 호러 이벤트 스토리가 너무 과하지 않은가 이야기도 나왔던 기억이 나네요.
뭐, 평상시 캐릭터 모습은 전혀 다르지만요. 치즈루의 시그니쳐 대사 "오~호호호 콜록, 콜록 콜록"의 한 장면입니다.ㅎㅎ
배역 투표 당시 마지막까지 경쟁했던 이오리와 함께. 이오리는 나중에 SR 카드로 전용 의상을 얻었었죠.
마지막으로, 애니 방영을 앞두고 전용 소개 페이지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애니판 프로듀서가 반갑네요.
가장 빠른 방영 기준으로, 10월 8일 1화 시작입니다!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밀리시타 근황을 살펴봤습니다. 꽤 지갑을 열었지만, 원하는 카드는 얻지 못한 1주일이었네요. 뽑기 게임의 숙명이지만, 아쉽기는 하네요.
확정으로 얻을 수 있는 블루레이 세트를 기대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