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아카를 접고 다시 밀리시타 only로 돌아온 모바일 게임 주간 포스팅 시간입니다.
일단 살아남은 밀리의 승리... 라고 하기에는 밀리시타도 그만둘까 고민했던 시기가 있었죠.
지금은 애니메이션 국내 개봉도 하고, 좋은 흐름의 밀리언 라이브! 입니다. 한국 서버가 살아 있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그게 아쉽네요.
지난
일요일 오후 3시, 'Rat A Tat!!!'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 시점에서는 애니 주제가인 줄도 모르고 게임을 시작했었네요.
동시에 사요코/미즈키 염색 가챠가 시작되었습니다.
지난
시즈카 생일 세트에 있었던 10연 티켓은 실패했지만, 이벤트로 얻은 쥬얼에서 쓰알 나비가 나왔습니다!
픽업 캐릭터인 [염열! 오버킬 ver.ST]
타카야마 사요코 카드를 뽑았네요!!
핑크 느낌의 머리 색상 변화가 재밌네요. 의상은 무난한 느낌.
각성 후 일러스트도 한 컷. 슈팅 게임에 열중인 모습입니다.
이어서 커뮤도 확인했습니다. 염색 카드는 픽업 아이돌이 함께 출연하는 게 특징이죠.
게이밍 테마 + 동물귀 조합이
[VIVID 이매지네이션] 안나 의상과 비슷해서 함께 찍어봤습니다. 나란히 보니 잘 어울리네요.
20일
수요일은 스바루의 생일이었습니다.
왕꽃무늬 시즈카와는 다르게 원피스가 괜찮게 나와서 기프트카드를 저도 모르게 구매했네요.
옷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휠라에서 나온 느낌으로 묘하게 현실성이 떠올라 구매했네요.
스바루 1차 SSR 컬러 조합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스바루 생일 세트 10연 티켓에서 SSR 카드가 나왔습니다!
[염열! 오버킬 ver.MM]
마카베 미즈키를 얻었네요!!!
픽업 기간에 해당 아이돌을 모두 얻은 건 정말 오랜만이네요. 게다가 염색 가챠는 확률이 낮아서 둘 다 뽑기 힘든 편인데, 역시 물욕센서가 강하지 않아서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탈색해서 백발이 되어버린 미즈키. 의상은 무난합니다.
각성 후 일러스트. 사요코는 슈팅 게임이었고, 미즈키는 레이싱 게임을 함께 즐기고 있네요.
흰색 헤어는 애매해서 머리색을 원래대로 돌렸습니다.
원래 머리카락색으로 세팅한 사요코와 미즈키. 염색이 있다는 것을 빼면, 무난한 통상 쓰알 정도의 의상 퀄리티입니다.
목요일에는 이벤트 9만 점을 달성하면서, 'Rat A Tat!!!' 의상을 모두 교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벤트 마감은 오늘 24일이지만, 의상이 마음에 들어 드링크 아이템을 쓰면서 일찍 점수를 채웠네요.ㅎㅎ
게임 초반에는 큰 인상을 못 얻었지만, 요즘 들어 점점 좋아지고 있는 아이돌
에밀리. 쓰알 카드도 잘 나와주고 있는 효녀 캐릭터입니다.
마침
애니메이션 국내 개봉일에 이벤트 목표를 채울 수 있었네요. 애니를 보고 뮤직비디오를 돌려 보니 더욱 밀리언 라이브 뽕에 취할 수 있었네요.
마무리는 애니 의상 에밀리 1컷으로! 웬만한 쓰알 의상보다 잘 나왔습니다. 어서 남아있는 다른 아이돌의 의상도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살펴봤습니다. 블루아카와 헤어지고, 밀리시타에서 행운이 많이 찾아온 1주일이었네요.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좋은 일이 많이 생기기를 기원하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