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월 14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30514 - 2) 블루아카 일본판 천장 + 밀리시타



2) 블루아카 일본판

블루 아카이브 일본판에서는 10일 수요일, 레이사 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청휘석도 30,000개나 있고 한번 돌려볼까?!' 하는 마음에 뽑기 버튼을 눌렀는데...

파란 봉투와,

중복의 강을 건너,

정신을 차리고 보니, 어느새 200 천장에 도달했습니다.;;; 30,000개가 넘던 청휘석이 6,500개로 훅 줄어들었네요.

한정 캐릭터도 아닌데 왜 그랬을까... 아예 처음부터 뽑기를 안 해야 했는데, 10연이라도 시작한 게 결국 천장까지 가는 고속로도였네요. 

힘들게 모셔온 레이사. 귀여운 스타일이기는 하지만, 천장을 찍을 정도는 아니었는데...

200번을 지나가는 동안 신규 3성 없이 중복만 2번 나온 것도 아쉬웠네요. 나기사 실패 이후, 최근에는 비교적 운이 좋았었는데, 다시 확률이 줄어드는 구간이 찾아온 것 같았습니다. 

선물 아이템으로 개인 스토리를 열어가는 모습. 사진도 보내주네요. 

새벽에 떠오르는 태양을 함께 보는 선생님과 레이사입니다. 훈훈한 표정이군요.

EX 스킬에서는 원래의 개구쟁이 모습을 그대로 보여줍니다.

목요일에는, 상점 교환으로 마시로 조각을 다 모았습니다. 

초창기 3성으로 봤던 캐릭터인데, 이렇게 다시 만나게 되었네요.

현재는 방과후 디저트부 복각 이벤트를 꾸준히 돌리는 중입니다. 청휘석은 휙 줄었지만, 뭐 다음에는 좋은 일이 생기겠죠?!


3) 밀리시타

밀리시타에서는 목요일, 떠나가는 리오 사복이 아쉬워 유료 의상 세트를 또 구매했습니다. 

부탁한다, 10연 티켓!

Aㅏ... 기댓값이 낮기는 했지만, 그래도 금나비 엔딩은 아쉽네요.

페어리, 엔젤에 이은 프린세스 유료 의상. 괜찮게 나왔습니다. 

SHS 뽑기는 지나가고, 송포유 연금에서 무지개 나비가!

하지만 중복이었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후우카/모모코를 기대했었는데, 이러면 얻을 확률이 확 줄어들었네요.

이번 주는 뉴쓰알 대신 SR 웨이트리스 안나와,

같은 웨이트리스 유리코 카드를 새로 얻었습니다. 

잘 어울리는 두 캐릭터가 중복 쓰알의 아쉬움을 달래주네요.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한글판+일본판 더블 천장이라니, 가챠 게임의 매운맛을 봤던 1주일이었네요. 

그나마 쌩 지갑이 털린 것은 아니어서 불행 중 다행이기는 합니다. 다음 주에는 행운이 돌아오기를 기원해야겠네요~.

© NEXON Games Co., Ltd. & Yostar, Inc. All Rights Reserve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