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로 즐기는 에덴 조약, 어느덧 5번째 시간이네요.
회담장에 미사일이 떨어지고, 폭발의 충격에서 아로나가 선생님을 구해줬습니다.
유령 같은 녀석들이 적 세력에 추가되었네요.
선생님을 노리는 사오리.
총에 맞고 말았습니다.ㄷㄷㄷ
선생님은 응급의학부의 구조를 받으며 리타이어, 사오리는 앞을 막아선 아즈사에게 지금까지 했던 일을 본인 입으로 해설해 줍니다.
첫 전투에서는 패퇴하고, 다시 각오를 다진 아즈사를 말리는 히후미.
의미심장한 일러스트를 남기고 아즈사는 다시 결전에 나섭니다.
같은 시간 트리니티. 과격파 학생들이 구속된 미카를 이용해 게헨나를 공격하려 하지만, 미카는 협조를 거절합니다.
게임 화면에서는 생략되었지만, 집단 린치를 당한 뉘앙스네요. 코하루가 말려보지만 역부족입니다.
총상으로 정신을 잃었던 선생님이 깨어났습니다.
그리고 주전파의 폭력을 말리게 됩니다. 스샷은 생략했지만, 다음 장면에서 선생님이 무서운 표정을 하고 있다는 표현이 나오죠.
혼란스러운 미카.
선생님은 보충수업부 친구들과 함께 혼자 싸우고 있을 아즈사를 도와주러 갑니다.
히후미를 도와주기 위해 아비도스 친구들이 등장했네요! 1장 스토리가 여기에서 연결됩니다.ㅎㅎ
에덴 조약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히후미의 연설 장면. 특별히 음성 더빙도 되어있습니다.
삭막한 건 현실로 충분하죠. 저도 해피엔딩을 좋아합니다.
사오리를 가로막는 플레이어 일행.
처음에는 보충수업부와, 다음에는 아즈사와 사오리의 1:1 전투 연출이 나옵니다.
이벤트 전투로 사오리는 물리쳤는데, 부활한 예로니무스에서 진행이 막히고 말았습니다.
어른의 카드를 꺼내는 장면이, 정말 그동안 플레이어가 키웠던 캐릭터를 이용해서 전투를 진행하는 방식이었네요.
꽤 커트라인이 빡빡해서 더 이상 스토리 진행을 못 하고, 한동안 레벨업과 장비 맞추기에 전념하게 되었습니다.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살펴보았네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기를 기원하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 2021 NEXON KOREA Corp. & NAT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