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가을 운동회 이벤트 덕분에 설치했던
블루 아카이브 일본판. 일단 깔아놓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았고, 가끔 인터넷 세상에서 화제가 될 때 가끔 접속하고는 했습니다. (
노아도 그렇게 얻었었죠.)
그러다가 일섭 2주년 + 미카 캐릭터가 추가되면서 관련 커뮤니티가 난리가 났고, 저도 오랜만에 블루아카를 열심히 플레이했습니다.
그리하여 드디어 석방된
미카 공주님!을 뽑았습니다!!
한글 서버에서
플레이하던 당시에는 에덴 조약 1장 초반부에서 접었었는데, 일섭 진도를 따라잡기 위해 공략 사이트와 유튜브, 꺼무위키를 열심히 읽었습니다.
그리고
첫 이벤트에서 캐릭터 디자인에 감탄했었던
미모리도 얻었네요.
청휘석을 모으기 위해 열심히 플레이했습니다.
마침 3성 확률이 2배로 올라가는 페스 기간이라, 광산을 더욱 열심히 캤죠.
덕분에
미네,
코코나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코코나도 실장 당시에 꽤 화제가 되었던 기억이 나네요.
한섭에서는 페스를 경험하지 못했는데, 일섭에서 느껴보니 확률업 효과를 꽤 보았네요.
수영복 호시노도 반가웠습니다.
미카 인연 스토리도 함께 감상했습니다. 민소매 의상이 시원시원하네요.
운동복 디자인도 볼 수 있었네요.
메모리얼도 훌륭한 미카 공주님.
수영복 일러스트도 미리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마 나중에 출시하겠죠?!
뽑기가 천장을 향해 가면서,
네루와
와카모 캐릭터도 얻었습니다.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예장 모드 사쿠라코 뒷모습도 구경했습니다. 현재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2차 창작이 쏟아지고 있죠.
그리고 오늘 토요일,
바니걸 아스나를 뽑았습니다! 보자마자 헉 소리가 절로 나왔고, 드디어 과금 결심이 섰습니다.ㅎㅎ
광산에서 캔 청휘석으로는 천장에서 살짝 양이 모자랐는데, 어른의 카드를 결국 사용했네요.
천장을 향한 마지막 여정에서
카즈사도 찾아왔습니다. 블루아카를 접은 사이 모르는 캐릭터가 많아졌네요.
그리하여 200 천장에 도달했습니다.
중복과 신명문자 교환으로 미카 5성을 완성했습니다!
전용 무기를 받고 기뻐하는 공주님.
이렇게 해서 돌아온 블루 아카이브 근황을 살펴봤습니다. 과금하기는 했지만, 숙제처럼 하던 일일 퀘스트가 피곤했던 기억이 있기 때문에, 전자 피규어를 구매했다고 생각하고 느긋하게 플레이할 예정입니다.
© NEXON Games Co., Ltd. & Yostar, Inc. All Rights Reserv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