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과 비가 섞여 내리는 일요일입니다. 2023년 1월도 어느덧 절반이 지나가고 있네요.
이번 주에는 가방 속에서 잠자던 노트북을 꺼내 스탈릿 시즌을 꽤 즐겼는데요, 밀리시타 스샷에 더해 함께 돌아보겠습니다.
1) 밀리시타
지난
일요일은 에밀리의 생일이었죠. 천장 스택을 쌓기 위해 생일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이번 시즌 생일 의상은 자주 구매하게 되네요. 절대영역이 신의 한 수였습니다.
세컨드 헤어스타일에도 잘 어울립니다.ㅎㅎ
다만 세트에 포함된 10연 세트는 노쓰알로 끝났네요.;;;
수요일 오후 3시가 지나고, 9th 라이브 기념으로 의상 세트를 하나 증정해줬습니다.
엔젤 의상이 나왔네요. 나머지는 유료 세트... 같은 의상을 색상만 바꿔서 파는 상술이 아쉽습니다.
10연 티켓은 또 금나비, 연금과 이벤트로 돌린 단차에서도 SSR 소식이 없으면서 지난 천장 시즌부터 생각하면 100연 노쓰알을 넘어간 것 같습니다.ㅜㅜ 가챠는 나쁜 문명!
2) 스타마스
주말에는 지갑을 아끼기 위해 밀리시타 대신 스탈릿 시즌을 플레이했습니다.
이제는 밀리시타에서 볼 수 없는 한글이 반갑네요.
나이를 의식하는 카오리 누님. 23살이면 아직 애기에요.ㅎㅎ
밀리 하복을 입고 공연하는 텐카. PC판에서는 모드 덕분에 의상 고르는 재미가 있습니다.
'진홍 온리 유' 의상도 스타마스에서는 기프트카드 없이 입힐 수 있습니다.
마미미는 스스로 앞머리를 자른다고 하네요.
2회차에 들어가면서, 샤니마스의 아마나, 텐카 쌍둥이를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첫 플레이 시기에는 육성 제한 때문에, 애정이 있어도 선택하기 힘든 아이돌이었죠.ㅠㅠ
신데렐라 걸즈의 기본 의상 '스타리 스카이 브라이트'도 만날 수 있습니다.
단아한 매력의 린제. 아침 이벤트로 만나서 반가웠네요.
SESSION!은 좋은 곡이죠.
클라이맥스 어필을 위해 신호등붕카 밀리시타 멤버들이 모였습니다.
5주년 어나더 의상도 모드에 추가되었네요.
밀리시타에서는 보기 어려운 얕은 피사계 심도 효과.
스마트폰과는 달리 PC 사양이 높은 덕분에 관객도 가득 찼습니다.
무사히 스테이지를 마쳤습니다. 아리가또~~!
밀리 메인 캐릭터 5명 + 코토하 이외에 추가로 캐릭터가 더 나오면 좋았을 텐데, 이제는 DLC가 끝나서 아쉬울 따름입니다.
여기까지 해서 이번 주의 게임 플레이 근황을 살펴봤습니다. 다시금 패키지 게임의 너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순간이었네요.
언젠가는 커다란 화면으로 스탈릿 시즌을 플레이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Toshiyuki Kubooka THE IDOLM@STER STARLIT SEASON™&©2021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