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은 유수(流水)와 같고... 8월의 마지막 일요일입니다.
모바일 게임에서는 현질의 힘으로 밀리, 말딸 모두 행운이 찾아왔는데요, 스샷이 많아지면서 이번에도 2개로 분리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밀리시타. 세컨드 헤어스타일 전용 뽑기가 생겼습니다. 유저를 유혹하기 위해 호평받았던 카드를 간판으로 배치했군요.
중복의 위험이 있지만 이건 참을 수 없죠. 유료 기프트카드를 질러서 나온 쓰알 1장은,
미나코! 공포 영화 느낌의 일러스트가 으스스하네요.
100% 원하는 결과는 아니었지만, 뉴쓰알은 감사히 받아야죠. 서양 인형 느낌의 의상입니다.
세컨드 헤어스타일은 여러 의상에 미리보기를 해 봤는데, 생각보다 미묘한 경우가 많았습니다.
미나코의 기본 포니테일이 좋다 보니, 상대적으로 SHS가 아쉬운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반대로 이번 6차 의상은 큰 모자 때문에 포니테일이 어색해서 기본 세팅을 유지했습니다.
그리고 2차 SSR 의상에 작게나마 모자가 있어서 SHS를 만들었네요.
무서운 느낌의 각성 후 일러스트.
두려움의 감정에서 코스 요리를 생각해내는 미나코. 역시 중화요릿집의 딸입니다.
그리고 '스페이드의 Q' 이벤트를 무난히 진행하면서, 상위 보상을 얻었습니다.
꽤 괜찮았던 이벤트 의상. 점수가 모자라서 전원 교환은 못 했습니다.;;
어제 8월 27일은 '시노미야 카렌'의 생일이었습니다. SHS+레이싱 걸 의상이 어울려서 한 컷 찍어봤네요.
마지막으로, Emergence Vibe 엘레나 이벤트 SR 카드 각성을 시켜줬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