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4월 10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20410

꽃이 만발한 4월의 봄입니다. 어제오늘 낮 기온이 어느새 25도를 넘는 깜짝 더위가 찾아오기도 했네요. 

게임에서는 평소와 같이 밀리시타만 조금씩 플레이하는 상황입니다. 한번 살펴볼까요~.

이번 주는 추억은 클리어스카이 이벤트가 쭉 있었죠. 오토 티켓으로 천천히 포인트를 쌓았습니다. 

그리고 라틴 ETF 수익실현 기념으로 유료 물방울 가챠를 돌렸는데요,

쓰알 카드 등장! 그 주인공은...

'키타카미 레이카' 4차 SSR 카드가 나왔습니다!

레이카는 1차 통상만 있던 시절이 꽤 길었는데, 어느새 페스, 한정 카드에 지난주 크리스마스 카드까지 SSR 의상이 많이 생겼습니다. 

으스스한 분위기의 각성 후 일러스트. 일본인형과 함께 맞춰 입은 모습이 괴담의 한 장면 같네요.ㄷㄷㄷ

일본 전통복 스타일의 의상이 잘 어울리네요. 드라마의 유령 역할을 즐기는 레이카를 볼 수 있습니다. 

5일 화요일에는 연금 뽑기에서 치하야 중복 쓰알이 나왔습니다. 덕분에 마스터피스 아이템을 이용해서,

4차 로코 5성을 만들었습니다. 

5성이 되면서 모자가 없어진 건 아쉽지만, 블랙&화이트의 색상 배치가 고급스럽게 잘 뽑혔습니다.

그리고 같은 날 하복 뽑기가 열렸습니다. SSR 가능성도 없고, 각성 쥬얼도 없는 가성비 최악의 가챠이지만,

지난 달에 이어 유료 2,500쥬얼을 또 사용했습니다. 

특이하게 픽업 아이돌은 하나도 없는데, 안나 하복카드가 나왔네요.

이렇게 150 천장 포인트를 채워서 시즈카 하복 카드를 모셔왔습니다. 

SSR도 아니고, SR 카드에 7만 원 이상의 기프트카드가 들어갔네요. 세트병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시즈카 컴플 기념 스샷. 그래도 찍어 놓으니 뿌듯하군요. 

덤(?)으로 안나도 현재까지 나온 카드를 모두 모았습니다. 천장 없이 카드가 잘 나와줘서 고맙네요.

클리어스카이 이벤트는 미야 상위 카드, 엘레나 의상 티켓까지 확보하며 마무리했습니다. 


적절한 행운과 기프트카드 투입이 있었던 1주일이었네요. 다가오는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있기를 기원하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