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첫 번째 주말입니다. 코로나에 더해서 산불까지 걱정이네요.
봄이 찾아오는 것 같은데, 건조한 날씨가 문제인 것 같습니다. 촉촉한 봄비가 왔으면 좋겠네요.
모바일 게임 밀리시타에서는 쥬얼을 좀 투입했지만, 뉴쓰알은 없었습니다. 나머지 근황을 돌아볼까요~.
우선 화요일. 세컨드 헤어스타일 가샤가 열렸습니다. 세리카, 아유무가 주인공이네요.
높은 기대치에 비해 세리카 3D 모델링이 미묘하기는 하지만, 이걸 그냥 넘길 수는 없죠. 유료 2,500 쥬얼 물방울 가챠를 돌렸습니다.
SSR 카드가 1장 나왔지만, 중복이었네요.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중복 아이템으로
찻집 유키호 4성을 만들었습니다.
띵호와~! 밀리시타 검빨 조합은 항상 옳죠.
기본 의상에는 없었던 검스까지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LOVERS HEART 시즌을 앞두고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했습니다. 다이아몬드, 클로버 모두 의상이 좋았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고민 없이 980엔을 결제했네요.;;
3일 목요일에는 이번 주의 하이라이트.
영원의 꽃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몇 년 전부터 밀리시타에 들어오기를 기다렸던 곡이었는데, 드디어 업데이트되었네요.
모처럼 커뮤 대화도 진득하게 감상했습니다. 어른스러운 곡을 받고 좋아하는 멤버들.
앨범 아트도 예쁘게 잘 나왔습니다. 아련한 느낌이 전해지는 듯하네요.
어제 토요일에는 SR 하복 전용 뽑기가 열렸습니다. 사악한 상술이지만, 천장 스택을 쌓기 위해 유료 10연을 돌리고 말았네요.ㅠㅠ
하복 가챠에서 볼 수 있는 ALL 금카드.
일단 NEW 카드가 4장 나왔습니다.
아직 150 하복 천장을 하려면 갈 길이 머네요. 시즈카 픽업을 놓쳐서 멀리 돌아가는 중입니다.
마지막으로, 30,000 이벤트 포인트를 모아서 모모코 SR 카드를 얻었습니다.
우웅 모모코... 빵모자가 잘 어울리네요.ㅎㅎ
비록 뉴쓰알은 없었지만, 영원의 꽃 이벤트 덕분에 충실한 밀리시타 1주일이었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