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버프로 열심히 달린 스타마스, 중요한 변곡점이 있어서 2회 연속 포스팅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우선 7월 공연을 앞두고 스테이지 의상 샘플이 도착했습니다.
게임 발매 전 PV에서부터 많은 화제가 되었던 바로 그 옷이로군요. 일부러 카호에게 입혀봤습니다.ㅎ
코하쿠의 문제 탐색도 하고, 레슨에 지친 멤버들의 재충전을 위해 여름 축제에 찾아갔네요.
스토리를 진행하다 보니 유카타 스타일의 무대 의상도 얻었습니다.
다른 캐릭터는 각자 소속 게임에서 축하를 받을 수 있지만, 코하쿠는 여기 스타마스가 첫 생일 이벤트라서 특별히 한 컷 찍어봤네요.
단결 이벤트의 한 장면. 카오리 씨가 데려다준 고급 셀럽 뷔페라니, 저도 가보고 싶네요.
그리고 7월의 월말 공연이 다가왔습니다.
카호 뿐만 아니라 다른 아이돌에게도 의상이 잘 어울리네요.
'夏のBang!!' 월말 라이브에 도전~!
공략의 힘으로 무사히 라이벌 유닛을 이겼습니다.
앙코르 장면도 봐야겠죠? 수많은 P들을 홀렸던 카호의 안무.
신곡 템포가 빨라서 처음에는 많이 헤맸는데, 월말 라이브에서는 다행히 적응되었습니다.
미카의 에어 기타까지! 나중에 다른 캐릭터 조합으로도 돌려봐야겠네요.
그리하여 무사히 7월이 끝났는데...
문제는 8월부터 녹화, 스샷 금지가 걸렸습니다.
비타 리모트 플레이를 폰카로 찍은 장면. '스크린샷을 찍을 수 없습니다' 안내가 나옵니다.
메인 스토리에 있어서 중요한 장면이라 그럴 수도 있겠다 싶었지만, 8월 메들리를 앞두고 15명의 아이돌을 조합하며 스킬 트리를 고민하던 육성 장면을 못 찍은 게 아쉬웠습니다.
이대로 엔딩까지 스샷이 막히면 어쩌나 싶었는데, 다행히 9월에는 다시 캡쳐가 가능해졌네요.
9월 1일 기념으로 찍어 본 타카기 사장님. 능력 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줍니다.
많은 사람이 경고했던 8월 메들리도 무사히 넘기고, 반환점을 돈 스타마스. 이제 엔딩을 향해 열심히 달릴 일만 남았습니다~!
©Toshiyuki Kubooka THE IDOLM@STER STARLIT SEASON™&©2021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