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의 마지막 날 입니다. 화창한 가을 날씨를 볼 수 있어 좋네요.
지난주에 이어 모바일 게임에서는 뉴쓰알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대신 이번에도 스탈릿 시즌 근황을 살펴볼까요~.
평일 라이브에서 Thank You!를 공연했습니다. 폰에서 보던 특유의 안무를 PS4로 돌려 보니 신선하네요.
마무리 포즈~
그리고 6월 말 공연의 시간이 왔습니다.
6월의 의상. 비옷 모티프의 복장이 잘 뽑혔네요.
'Spread the Wings!!'가즈아~.
린제의 마무리 포즈!
무사히 월말 오디션을 통과했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린제에게 문자도 받았네요. 6월은 린제와 함께한 1달이라고 할 수 있을 듯.
그리하여 7월 돌입! 7월에는 밀리시타의 미사키 양이 도와주러 왔습니다.
공략을 보고 고른 7월 가창 멤버. 신캐 우대 정책으로 코하쿠를 센터에 넣었습니다.
라이벌 그룹과의 1:1 방식이 추가되었네요.
1:1 페스티벌에 대한 감상을 보내준 코하쿠.
7월의 과제곡으로는 '
夏のBang!!'이 선정되었습니다. 5, 6월과는 다르게 스탈릿 시즌 전용 신곡입니다.
라이벌 유닛 디아만트의 참전, 코하쿠의 아이돌 활동에 대한 문제 등 고민이 많은 프로듀서입니다.
프로듀서를 도와주기 위해 찾아온 올스타즈 멤버들. 고민을 나누는 모습이 훈훈하군요.
코하쿠와도 1:1 대화를 시도합니다. 여담이지만 카페 배경이 밀리시타에서 많이 보던 장소네요.ㅎ
아직은 실마리가 잡히지 않는 상태이지만, 7월 일정은 계속됩니다.
여기까지 해서 스탈릿 시즌 근황을 살펴봤습니다. 모바일 게임에서의 수확이 좀 아쉽기는 하지만, 스타마스 덕분에 충실한 게임 생활을 보내고 있네요.
11월에도 좋은 일이 있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Toshiyuki Kubooka THE IDOLM@STER STARLIT SEASON™&©2021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