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어가는 가을이 느껴지는 주말이네요. 내면의 평화를 찾아야 할 텐데...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은 이벤트에 힘쓴 1주일이었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1) 데레스테
지난 5일 화요일, 단챠에서 줄무늬 파랑 봉투가 나왔습니다!
현재 픽업 아이돌인 토모에 4차 SSR 카드가 나왔네요.
바로 각성 완료. 할로윈 도깨비, 요괴 컨셉으로 살짝 으스스합니다.
토모에 쓰알은
2019년 신년 시즌 1차 이후 2년 10개월 만이네요.
이번에도 솔로곡 '여인의 길은 별의 길(おんなの道は星の道)'을 돌려봐야겠죠?
아이돌 게임에서 볼 수 없는 구수한 노랫가락~
의상도 잘 어울립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그리고 이번 시즌에는 평소와 다르게 이벤트를 열심히 달렸습니다.
25,000점 보상인 이벤트 SR 티켓을 얻기 위해서, 오랜만에 손으로 열심히 플레이했네요.
지난번 포스팅했던 데레스테 모든 캐릭터 팬작에서 출발한 이유였는데요,
다들 적어도 SR 이상 카드를 사용했었는데, 딱 1캐릭터만 SSR, SR은 물론 R 카드도 없어서 이번에 챙겨주기 위해 이벤트를 달렸습니다.
빠져있던 아이돌은 바로 '쿠로사키 치토세'. 유료 스카웃까지 쓰기에는 좀 애매하고, 이렇게 이벤트 SR 카드를 채워 넣으니 마음이 편안하네요.
2) 밀리시타
밀리에서는 '심홍의 파시온' 이벤트를 열심히 달렸습니다. 3만 점은 지난 일요일에 이미 넘었고,
사요코 의상을 먼저 확보했네요.
후우카는 포토 스튜디오로 한 컷. 쓰알 못지않은 퀄리티의 의상입니다.
목요일에 있었던 온라인 이벤트 예고 영상. 실제 스튜디오에 리오 누님이 찾아온 것 같은 현장감이네요.
이벤트 마지막 날이었던 어제 토요일에 7만 점을 채워, 유닛 멤버 모두 의상을 맞춰줬습니다.
가지고 있던 드링크를 거의 다 사용했지만, 소모한 보람이 있는 의상이었습니다. MV를 돌려 보니 이벤트에 쓴 노력을 보상받는 기분이었네요.ㅎㅎ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돌아봤습니다. 밀리시타에서는 아쉽지만 뉴쓰알이 없었네요.
다가오는 다음 주에는 행운이 찾아오기를 기대하면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