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첫 주말입니다. 낮에는 아직 덥지만,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함을 느낄 수 있네요.
모바일 게임에서는 밀리시타, 데레스테 모두 뉴쓰알이 나온 1주일이었습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밀리시타
월요일 아침, 송포유 줄리아 카드가 나왔습니다!
솔로곡 유성군 센터로 배치하면 기타를 들고 공연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롤로그 루주'의상과 더불어 기타를 볼 수 있는 2가지 의상이죠.
각성 후 일러스트도 한 컷.
커뮤에서는 무명 시절의 동료 이야기도 살짝 나오면서 훈훈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수요일에는 새로운 PSTale 이벤트 '시크릿 주얼'이 시작되었습니다. 사무실에서 선글라스를 낀 이벤트 멤버를 볼 수 있네요.ㅎㅎ
일단 상위 카드를 얻을 수 있는 3만 점은 채웠습니다. 요즘에는 의상 때문에 5만, 8만까지 생각해야 하는데, 드링크가 부족하네요.;;;
2) 데레스테
데레스테에서는 화요일에 쓰알 봉투가 찾아왔습니다.
'나탈리아' 2차 SSR 카드가 나왔습니다! 긴 시간을 넘어 담당 성우도 생긴 아이돌이죠.
각성 후 일러스트. 건강해 보이는 무대 의상입니다.
그리고 목요일, 옆의 고사리무늬는?!
페스 한정 '모리쿠보 노노' 카드가 나왔습니다!
페스 기간에 페스 전용 아이돌을 얻는 것만 해도 성공이죠. 신비로운 분위기의 각성 후 일러스트입니다.
이번 주 데레스테에서는 이렇게 2명의 뉴쓰알을 얻을 수 있었네요.
나란히 놓고 보니 나탈리아는 여름, 노노는 겨울 분위기의 의상이네요. 찾아와줘서 고마워~!
9월 3일에는 데레스테 6주년이 되었습니다. 기념으로 무료 뽑기 기회가 많았는데, 중복만 조금 나왔네요.
마무리는 전용 포즈 노노!
6주년 기념으로 여러 이벤트가 많은데, 앞으로 남은 무료 10연에서 행운이 많이 찾아오기를 기원해 봅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