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고 있는 6월의 마지막 주말입니다. 내일 근무가 있어서 토요일에 모바일 게임 정리를 하게 되었네요.
이번 주에는 샤니마스와 밀리시타에서 뉴쓰알이 찾아왔는데요, 하나씩 살펴볼까요~.
1) 샤니마스21일 월요일 정기 업데이트 이후 신규 아이돌이 등장했습니다.
P 메구루, S 미코토 카드가 추가되었네요. 한정을 예상했는데 다행히 통상으로 나왔습니다.
통상 카드라서 살짝만 뽑기를 돌렸는데...
6차 메구루 카드가 빠르게 나왔습니다! 고마워, 메구루!! ㅠㅠ
최근 쥬얼 소모가 많았었는데, 한숨 돌리게 되었네요.
이후 안티카 랜딩 포인트 스토리를 천천히 감상하고, (다음 포스팅으로 분리했습니다.)
미뤄놓았던 5차 삼봉이 프로듀스를 시작했습니다.
작년 11월에 뽑았었죠.
드라마 오디션에서 떨어지고 시무룩한 유이카. 다른 배역을 제안받았지만, 고정된 자신의 이미지에 대해 고민 많은 모습입니다.
커뮤력 발군 프로듀서의 멘탈 케어로 회복합니다. 뒤의 랜딩 포인트에서도 나오지만, 삼봉이 스토리에서 이런 모습이 많이 나오네요.
푸른 느낌의 5차 SSR 의상이 잘 어울려서 한 컷.
트루 엔드에서는 이시국에 어울리는 언택트 술자리(우롱차지만...)를 보여주며 마무리. 유이카의 캐릭터 특성이 잘 드러난 이야기였네요.
한글 패치를 기다려, 목요일에는 이번에 뽑은 6차 메구루를 프로듀스했습니다. SD 캐릭터가 귀엽게 잘 나왔네요.
거실 사진을 보니 메구루도 부잣집 아가씨였네요.ㅎㅎ 하긴 재력이 있어야 외국 유학을 갈 수 있겠죠.
이번 스토리에서는 트위스터가 주요 소재로 사용되었습니다. 프라이버시 보호는 항상 신경 써야 하는 법.
프로듀서와 함께 무지개를 발견한 메구루.
무사히 트루 엔드까지 달성했습니다. 무대 의상은 지난
6차 마노와 같은 숲 속 요정 컨셉.
SNS의 어둠...까지는 나오지 않고, 귀여운 실수 정도만 다루면서 넘어갔네요. 현명한 선택입니다.
© 2018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