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눈이 왔지만,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000명을 넘었다는 뉴스가 우울하게 만드는 일요일 아침입니다. 그래프가 꺾여야 할 텐데 큰일이네요...
개인이 할 수 있는 건 방콕이 최고겠죠. 그리고 모바일 게임 근황입니다.
1) 데레스테
화요일 아침, 무료 단차에서 줄무늬 파란 봉투가 나왔습니다.
쓰알의 주인공은 미호! 현재 진행 중인 한정 카드로군요.
각성 후 일러스트도 한 컷.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산타 스타일 복장입니다.
3D 모델링과 미호 전용 포즈입니다. 산타 의상이라고 하기에는 살짝 추워 보이네요.ㅎㅎ
2주 연속 뉴쓰알을 얻을 수 있었던 데레스테였습니다. 고마워요, 반남, 사이게임즈~.
2) 밀리시타
밀리시타에서는 신규 SSR 소식에 뜸하네요. 대신 의미 있는 신규 의상이 나왔습니다.
한국/대만 서버 전용으로 나왔던 '글로리어스 트리니티' 의상이 일본 서버에 역수입되었네요.
일단 프린세스 13인부터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입니다. 모아놓은 의상 티켓이 있어서 13명 전부 교환해 두었네요.
미라이 단독샷도 한 컷. 기본 '샤이니 트리니티'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치하야, 미키, 코토하의 글로벌 서버 전용 쓰알도 일섭에 추가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3) 라스트 오리진
라스트 오리진에서는 리앤 신규 스킨을 구매했습니다. 오랜만에 스킨이 나오자마자 참치캔을 질렀네요.
스킨 설명을 보니 승부용 나이트 드레스네요. 그래도 라오진 치고는 얌전한 편입니다.ㅎㅎ
붉은색 드레스가 크리스마스 배경에 잘 어울리네요.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 SmartJoy Co., Lt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