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연속 스카웃 티켓 포스팅입니다. 원하는 아이돌을 확정으로 얻을 수 있는 스카웃은 소중한 기회죠.
데레스테는 스카웃 간격이 2개월로 줄어서 그리 급할 게 없지만, 지난 빅히트때 얻은 수익이 조금 남아서 그냥 기프트카드를 질렀습니다. 지속가능한 덕질이라고 해야할까요..
스카웃을 하기 전에 중복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10연 티켓을 먼저 돌렸습니다. 빛나는 쓰알 서류가 2장이나!
데레마스의 탑티어 아이돌, 카에데 카드가 나왔네요! 그것도 페스 한정입니다!!
나머지 하나는 무성우 아이돌 '타카하시 레이코'입니다. 검색해보니 2020년 5월에 나온 비교적 최신 카드네요.
페스 기간에 페스 아이돌을 얻는 것만 해도 큰 행운이죠. 그다음 스카웃을 실행했습니다. 그 주인공은,
'미즈모토 유카리'양 입니다! 처음에는 무성우 아이돌이었지만, 성우 배정 이후 인기가 급상승한 캐릭터죠.
각성 후 일러스트도 한 컷. 스카웃이 가능한 1, 2차 유카리 중 1차 SSR 카드를 선택했습니다.
이렇게 해서 하루에 3장의 뉴쓰알을 얻었습니다. 고마워요, 반남!
이번 스카웃의 주인공 유카리. 여신님 드레스 의상입니다.
카에데님은 뭐 말할 필요가 없죠. 데레스테를 주력으로 플레이하던 예전,
3차 통상을 얻고 기뻐하던 시절이 생각나네요.
레이코 누님은 31세라는 캐릭터 게임에 보기 힘든 설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검색해보고 알았네요.;; 언젠가 성우가 붙으면 인기 캐릭터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다시 오늘의 주인공 유카리로 컴백. 유카리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서큐버스청초 3자매 세트를 만들기 위해서였습니다.
삼자매 설정은 2차 창작 개그지만, 드레스 복장의 3명을 모아놓으니 그럴듯하네요.ㅎㅎ
이렇게 해서 오랜만의 데레스테 포스팅이 마무리되었습니다. 다음은 아마 연말연시 이벤트가 되겠죠?!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