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처님 오신 날부터 시작된 징검다리 연휴를 맞았지만, 저는 걱정이 많은 편이라 집에 머물고 있습니다. 언제 코로나19가 다시 번질지 모르는 일이죠.
게임에서는 데레스테의 페스+뮤료 쥬엘 버프로 오랜만에 스샷이 쏟아지면서 포스팅을 따로 분리했습니다. 우선은 나머지 게임부터 하나씩 살펴볼까요.
1) 별의 커비 스타 얼라이즈
스위치 라이트에서 부담 없이 간단히 플레이할 게임을 생각하다가, 별의 커비를 DL로 구매했습니다. 마침 세일도 하고, 게임팩 갈아 끼우기 귀찮아서 처음 DL로 사봤네요.
아기자기하고 귀엽네요. 저연령층 대상이라 큰 스트레스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는 리뷰를 보고 선택하기도 했습니다.
2) FINAL FANTASY Ⅶ Remake
지난주 티파를 구출했던 파이널 판타지 7. 이번에는 플레이트 낙하 피해를 막기 위해 7번가로 달려갔습니다.
볼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오는 티파. 티파의 인기는 지난 20년에 이어 앞으로의 20년도 끄떡없을 것 같네요.ㅎㅎ
에어리스를 직접 조종하는 것도 신선했습니다.
결국, 플레이트는 떨어지고...
바렛도 직접 움직일 수 있었네요.
이번에도 지난 추억을 떠올리며, 티파가 대단했던 파판7 이었습니다.
3) 밀리시타
밀리시타에서는 월요일 업데이트와 함께 하나사쿠야 유닛 의상이 풀렸습니다.
웬만한 쓰알보다 높은 퀄리티의 의상이네요. 검빨 조합이 고급스럽습니다.
목요일에는 신규 쓰알이 나왔습니다. 이쿠 1차 통상 카드네요.
단차가 해냈다! 카메라맨이 없었는데 무지개 나비가 등장해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쿠는 예전에 페스 뱀파이어 의상, 3차 판타지 의상을 뽑았었죠. 이번에는 표준적인 아이돌 의상입니다.
'게임 플레이 근황 200503 - 2) 데레스테'로 이어집니다.
©2018 HAL Laboratory, Inc. / Nintendo
© 1997, 2020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CHARACTER DESIGN: TETSUYA NOMURA/ROBERTO FERRARI
LOGO ILLUSTRATION: © 1997 YOSHITAKA AMANO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