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로 번진 코로나19가 무섭게 번지고 있네요. 그야말로 이 풍진 세상인 듯.
모바일 게임에서는 특별히 신규 쓰알이나 바이오로이드가 없었고 (데레스테 스카웃은 미리 이야기했었죠), 밀리시타에서 새로 의상을 얻어서 간단히 포스팅하겠습니다.
수요일 765프로의 히비키, 츠바사 유닛과 961프로의 레온, 시이카 유닛이 동시에 나오는 신규 이벤트 ''심연의 파랑, 불꽃의 주홍(深淵の蒼、熱焔の緋)"이 시작했습니다.
'Platinum Star Twin stage'라는 새로운 이름을 달고 나왔는데요, 기존 PSTour의 시스템에 이벤트곡을 2개로 만든 모습입니다.
커뮤에서는 쿠로이 사장도 등장하면서 흥미로운 전개를 보여줍니다.
10배 찬스도 있고, 초반에 드링크를 쓰면서 일단 양쪽 모두 3만 점을 채워 상위 SR 카드는 확보했습니다.
그런데 첫 PSTwin 이벤트라 그런지 버그가 많았나 보네요. 금요일에 버그 보상이 들어왔습니다.
2,500 쥬엘도 놀랍지만 마스터피스 6개 + 페스 전용 7개가 선물함에!!
귀한 페스 전용 피스를 이렇게 많이 주다니! 덕분에 눈여겨봤던 카드의 어나더 의상을 만들었습니다.
우선 기존 3성이었던 페스 미라이를 4성으로 만들고,
평창올림픽 홍보대사(?!) 페스 츠무기 4성도 만들었습니다. 아이템이 1개 모자라서 5성은 만들지 못했네요.
일반 아이템으로는 카렌 5성 의상을 얻었습니다. 블랙 드레스가 고급스럽네요.
모여서 한 컷. 버그 보상 덕분에 얻기 힘든 어나더 의상을 많이 확보했습니다~.
반남사마, 다음에도 빵빵한 보상 부탁해요~.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