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사태가 진정되기만을 빌면서 개인위생에 신경 쓰고 있는 나날입니다. 지지난주 살짝 언급했던 면접은 무사히 긍정적으로 넘어갔네요.
그럼 평범한 일상을 함께하는 모바일 게임, 이번 주도 살펴볼까요.
1) 데레스테
언제 봐도 기쁜 줄무늬 파란 봉투! 요즘 데레스테 운이 괜찮네요.
이번 주인공은 '이무라 세츠나'. 최근 많이 추가되고 있는 무성우 아이돌 SSR 카드입니다.
목소리가 없어서 아쉽지만, 일러스트는 잘 나왔습니다. 각성 후 스샷도 찍어봤네요.
모델링도 괜찮은 편입니다. 만약 푸쉬를 받는다면, 인기순위가 올라갈 잠재력은 있는 듯하네요.
그리고 어제 토요일, 신데렐라 페스의 시작과 함께 니나 사인이 떴습니다!
픽업 진행 중인 페스 니나 카드가 바로 나왔네요. 니나는 작년 8월 1차 SSR 카드를 뽑은 적이 있었죠.
니나의 이번 의상은 동화 나라 왕자님 컨셉입니다.
지난 한정 복각부터 이번 페스까지 다시 과금하며 연금을 돌리고 있는 데레스테였습니다. 스카웃이 열리기는 했는데, 통상 대상이기도 하고 기간도 2개월만 기다리면 되어서 이번에는 패스할지도 모르겠네요.
2) 밀리시타
요새 영 성적이 좋지 않은 밀리시타. 무료 쥬얼을 모아 '그랑도르 파피용'의상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2주년 기념 의상의 골드 버전으로, 금빛이 번쩍거리는 게 세인트 세이야 느낌이 드네요.ㅎㅎ
컬러 배치가 마츠리와 딱 어울립니다.
2월 27일 밀리언 라이브 7주년 기념 일러스트입니다. 밀리마스 소셜 게임은 사라졌지만, 밀리시타 속에서 살아가겠죠?!
지난 PSTour 이벤트였던 Super Duper 의상도 무사히 얻었습니다.
그다음으로, 플래티넘 스타 피스 아이템이 어느 정도 모여서 World Changer 에밀리 의상을 교환했습니다.
마코토 쓰알만 있으면 MV 컨셉이 완성되네요. 다음 스카웃은 마코토로 할까...
PST 아이템을 15개나 요구하는 만큼, 의상 퀄리티는 괜찮게 나왔습니다. 에밀리의 소녀소녀한 느낌을 잘 살려주네요.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정리해봤습니다. 게임 속의 행운도 좋지만, 리얼 세상의 평화도 어서 찾아왔으면 좋겠네요.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