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2월 16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200216

2월도 어느새 절반 이상이 지나갔습니다. 코로나19는 조금 괜찮아지나 생각도 되지만, 옆 나라들을 보면 아직 안심할 수는 없는 것 같네요.

모바일 게임에서는 셀렉션 티켓 세트를 빼면 신규 쓰알이 없었네요. 밀리시타 스카웃은 주중에 미리 포스팅했었죠. 연금이 한번 힘써줄 시기가 되었는데...

그리하여, 지난주에 이어 이번에도 라스트 오리진 근황입니다.


주 초반에는 4-4ex 펜리르 세팅을 완료해서 레벨업 위주로 돌렸습니다. 오드리를 우선 90레벨로 올려줬네요.

제비땡컨으로 유명한 슬레이프니르도 만렙을 찍었습니다. 예전에 수영복 스킨도 샀었죠.

월정액 참치캔이 어느 정도 모여서 이번에는 린트블룸 스킨을 구매했습니다...만, 스샷을 올리기엔 부담스러운 포즈라 나무위키 링크로 대체해야겠네요.;;;

군수지원용으로 바닐라도 90레벨까지 키웠습니다.

임펫도 마찬가지로 군수용으로 만렙 달성.

오랜만에 돌린 제조에서는 못 보던 친구가 나왔습니다. 아이언 애니에 대해선 아직 연구가 많이 이루어지지는 않았지만, 언젠가 사용할 날이 있겠죠.

등짐을 한 아름 매고 있는 실키까지 90레벨을 찍었습니다. 이렇게 목요일까지는 레벨업에 집중했고, 금요일에 드디어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우선 1주년 기념 발키리 스킨. 방구석의 누런 장판이 정말 한국적이네요.ㅎㅎ

2월 발렌타인 기념 신규 이벤트도 시작!

1부 스토리에서는 티아멧과 에밀리가 주역으로 나오네요. 두 캐릭터 모두 매력적으로 잘 그려졌습니다.

클리어 보상으로 티아멧을 주네요!

그렇다면 스킨을 사주는 게 인지상정이겠죠.;; 비교적 얌전하게 나와서 안심하고 구글판 스샷을 찍었습니다.


이렇게 해서 이번 주의 모바일 게임을 정리해봤습니다. 다음 주에는 리얼 세상에서 중요한 면접이 있는데, 부디 평화로운 마음으로 주말 포스팅을 했으면 좋겠네요.

© SmartJoy Co., Lt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