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12월 31일, 작년에 이어 의상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열렸습니다.
애니메이션 마지막 라이브에 나왔던 옷이 등장했네요! 이름은 '크리스탈 나이트 파티'입니다.
현재 메인 폰에 데레스테가 없어서, 퇴근 후 짧은 시간 아이패드에서 열심히 오토덱을 돌렸습니다.
거의 모든 아이돌 의상을 챙겨줬던 작년과는 다르게, 이번에는 38명분 의상을 교환했네요. 대충 주로 사용하는 캐릭터 위주로 골랐습니다.
그리고 데레스테에서도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년 기념으로 유료 쥬엘 250으로 SSR 카드를 확정으로 제공하는 뽑기가 열렸는데요, 이런 퍼주기 이벤트가!
기존 뽑기 가격을 생각하면 놀라울 정도로 저렴한 기회네요.
한정 카드가 들어있는 프로듀서 100 레벨 뽑기에서 1차 미호 SSR이 나왔습니다.
나머지 튜토리얼, 20, 50 PLv 기념 3번의 기회에서는 모두 중복 쓰알로 넘어갔네요.
미호전용 포즈로 한 컷. 정통파 아이돌 스타일의 귀여운 의상입니다. 미호는 예전에 P.C.S. 쓰알 카드를 한번 얻었었죠.
그리고 데레스테에서도 1일 1회 10연 무료 티켓 이벤트를 시작했는데요, 마침 페스도 함께 열렸습니다.
오옷, 쓰알 봉투가 2장이나!
여왕님 컨셉의 '자이젠 토키코'와
빵순이 '오오하라 미치루' 두 캐릭터가 나왔습니다.
중복을 피한 건 다행이긴 한데, 모두 성우가 없는 아이돌이네요. 어쩐지 로딩이 짧더라...
새해 첫날 찾아온 3명을 모아봤습니다. 찾아와줘서 땡큐!
여세를 몰아 6% 페스 확률을 믿고 스카웃 세트를 질렀습니다만,
이번엔 SSR이 없었네요.;;
그래도 20일까지 무료 티켓 기간이 넉넉하게 남아 있으니 당분간은 두근거리며 데레스테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은 M@GIC 의상 뉴 제네레이션으로! 2020년에도 잘 부탁해요~!!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