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운영진에서 막 퍼주는 듯하면서도, 돌아보면 평소보다 돈을 더 쓰게 되는 무서운 기간이기도 하죠.
그럼 밀리시타부터 살펴볼까요~.
우선 2019년의 마지막 날 12월 31일 아침, 카메라맨이 없었는데 플래티넘 카드가 떴습니다!
유리코!!! 지난 페스 안나에 이어 유리코까지 영입에 성공했습니다.
하얗게 내리는 눈이 떠오르는 멋진 의상입니다.
덕분에 유닛도 완성! 지난 할로윈 페스의 모모코-이쿠에 이어 이번 페스도 대성공이네요.
그리고 오후 3시가 되면서 페스 종료. 세리카, 시즈카 4차 쓰알이 등장했습니다.
추가로 무료 10연 뽑기가 11일까지 연장되었네요.
바로 돌린 티켓에서 히비키 중복이 나왔네요. 덤으로 하루카 교복 SR도 나왔습니다.
중복으로 얻은 마스터피스 아이템으로 하루카 5성을 만들어줬습니다. 왕관을 쓰니 하루각하의 위엄과 아름다움이 더 돋보이는군요.ㅎㅎ
이렇게 2019년의 밀리시타가 마무리되고,
2020년이 되었습니다. 해피 뉴 이어!
크리스마스에 이어 시즈카가 새해 인사를 건네주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렴~.
작년의 초성연무 비슷한 일본 전통복 스타일의 신규 의상이 나왔네요.
지난번엔 765 올스타즈 의상을 제공했었는데, 이번에는 뽑기를 통해 프린세스 의상을 받았습니다. 나머지는 유료 의상샵으로~.
이름은 초몽호접(初夢胡蝶)으로, '새해 첫 나비 꿈' 정도의 뜻이겠네요. 호접지몽의 호접이 저 한자를 사용하죠.
그리고 싼 듯 비싼 가격의 복주머니 세트도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한정 SSR 확정 + 10연 티켓 2장이 포함된 5,000 유료 쥬얼 A세트를 하나 지르고 말았네요. 한정이란 글자는 참 마성의 단어입니다.;;;
유키호가 나왔네요. 이 카드가 한정이었나?!
검색해보니 한정 쓰알이 맞네요. 머리의 뿔이 좀 부담스럽지만, 일단 중복을 피했으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세리카, 시즈카를 노리고 바로 돌린 티켓에서는 SSR이 하나도 없었네요.;;;
아직 열흘의 무료 기간이 남아있으니 반남사마의 너그러움을 기대해 봅니다. 부탁해요!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