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는 데레스테에서 SSR 카드가 많이 나왔는데요, 이번에는 밀리시타에서 현금술을 이용해 쓰알을 모셔왔습니다. 하나씩 살펴볼까요~.
때는 목요일. 페스 기간도 아니고, 기존 쓰알이 없는 아이돌의 픽업도 아니었지만, 일이 피곤하다 보니 뽑기가 하고 싶어져서 Angel 수영복 의상 세트를 충동구매했습니다.
10연 티켓에서 타노시 카메라맨이! 최고의 1장은 아니지만, SSR을 기대해볼 수 있는 멘트죠.
다행히 플래티넘 나비 등장!!
'미우라 아즈사' 3차 SSR 카드가 나왔습니다!!!
아즈사상! 예상외의 깜짝 등장이었네요. 밀리시타 초창기에 1차 쓰알 카드를 얻고, 2년 만의 아즈사 누님 영입이었습니다.
한정 못지않은 훌륭한 드레스 퀄리티를 보여줍니다. 어나더 의상도 기대되네요.
그리고 오늘 일요일, 새롭게 5성 어나더가 추가된 4장의 카드를 대상으로 SSR 확정 뽑기가 열렸습니다.
모두 1차 쓰알이고, 미나코, 히나타는 미보유, 이오리와 치즈루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카드였습니다.
중복의 위험이 있지만, 확정 뽑기를 그냥 보낼 수는 없죠.;;; 깊카를 제물로 2,500 유료 쥬얼을 질렀습니다.
히나타 양이 나왔습니다! 다행히 중복을 피했네요.
히나타는 1년 전에 곰돌이 의상을 뽑기도 했었죠.
사과를 컨셉으로 한 의상이 잘 나왔네요. 딸기 컨셉의 미나코와 잘 어울립니다.
마지막 스샷은 이번 주 찾아온 아즈사, 히나타의 투 샷으로!
이외에도 기다림의 Lacrima(待ちぼうけのLacrima) 이벤트가 끝나고, 아리사의 두 번째 솔로곡 추가도 있었습니다.
다음 주에는 충동구매를 자제해야 할 텐데... 믿습니다! 연금 뽑기~~.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