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약 1달 만에 여러 업데이트와 함께 행운이 찾아오면서, 중간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일요일 저녁, 일본 현지 라이브 기념으로 뒤풀이 뽑기가 열렸습니다.
예전에도 비슷하게 1~3단계로 나누어 1,500 / 2,000 / 2,500 유료 쥬얼 10연차가 있었는데요, 이번에는 특이하게 1단계부터 1장의 SSR 카드를 확정으로 제공하네요.
이전에는 3단계에 가야 쓰알을 확정으로 줬던 것 같은데 말이죠. 어쨌든 1단계를 돌렸습니다. 최고의 1장 카메라맨!
오랜만의 플래티넘 봉투가 영롱하군요.
'야부키 카나' SSR 카드가 나왔습니다! 그것도 한정 카드!!
신규 쓰알은 언제나 감사하죠. 카나는 2년 전 밀리시타 초기에 통상 카드를 뽑기도 했었는데요, 당시에는 규칙적으로 포스팅하지 않아서 블로그에 기록이 남지 않았네요.
미사키 양의 새 의상이 인상적이라 한 컷 찍었습니다. 월요일 아침 로그인을 하고 확인해보니,
갑자기 웨딩 의상 커뮤가! 드디어 올 것이 왔군요.
예전 후우카 이벤트 당시에 많은 사람이 예상했듯이, 웨딩 의상 유료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할 줄은 예상하지 못했네요. 반남사마가 이걸 무료로?!!
공짜로 주는 건 미리 받아놓아야죠. 저는 페어리 세트를 선택했습니다.
정말 잘 나온 의상입니다. 예쁘다, 시즈카짜응~~.
웨딩 의상을 감상하다 보니, 저도 모르게 프린세스 세트를 추가로 결제했습니다. 상술임을 알고도 당할 수밖에 없는 프로듀샤ㅎㅎ
미라이 웨딩 의상도 잘 나왔습니다! 예전 한정 카드를 놓쳤던 아쉬움을 달래주네요.
가장 좋아하는 커플인 시즈카-미라이로 한 컷. 프린세스, 페어리 타입에 따라 컬러가 약간 다르게 나왔습니다.
남은 엔젤과 올스타즈 세트도 사고 싶었지만, 지갑 사정상 다음 기회로 미루었네요.;;
평소와는 다른 세트를 많이 팔았던 이번 주, 이번에는 배역 투표에서 아쉽게 2위에 올랐던 캐릭터의 SR 카드 스카웃 티켓을 제공해주는 뽑기가 나왔습니다.
시호냥이를 목표로 1,500 유료 쥬얼을 사용했습니다. 10연차는 노쓰알로 끝났네요.
고양이 손바닥 모델링이 귀여워서 찍은 한 컷. 시호와 고양이가 잘 어울립니다.
마지막으로, 클라이언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서 아이콘 캐릭터가 모모코로 바뀌었습니다.
로그인 일러스트도 변경되었네요. 지금 보니 페스를 생각하고 바꾼 느낌이네요.
여기까지 해서 밀리시타 중간 점검이 마무리되었습니다. 금요일 페스 시작 이후 이야기는 내일 이어서 포스팅할게요~~.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