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을 쉬고 있었을 때는 새 스킨 소식을 접해도 그냥 넘어가고는 했었습니다. 그런데 연쇄분열 이벤트를 하다 보니 재미도 있고, 스킨 욕심도 새록새록 다시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루이스 수영복 패키지를 구매했습니다. 중간에 업데이트가 있었는지 구매 화면이 더욱 화려해졌네요.
안심의 패키지 스킨. 루이스는 1티어 샷건이라 자주 채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성우 추가만 되면 완벽할 텐데 말이죠.
세트에 포함된 구매 토큰에서는 4식 스킨이 나왔습니다!
스쿨미즈라니 이런 훌륭한 스킨이;;; 4식은 휴식 기간에 신규 출시되었던 인형이라 부랴부랴 제조를 돌려서 얻었습니다.
여기서 마무리했다면 무난한 소비가 되었을 텐데,
로그인할 때마다 보는 R93 히든의 슴가와 놀라운 Live2D를 유튜브에서 확인하고는, 대략 정신이 멍해지면서...
저도 모르게 보석 트럭(대)를 지르고 말았습니다. -_- 보석 2배 보너스가 남아 있어서 '한번 도전해 볼 만 하겠지?'라는 마음도 있었죠.
스킨 뽑기 가즈아~~!
의도하지 않은 88식 스킨이 나오기도 하고,
그닥 필요 없는 5성 가구가 출연하기도..
그냥 꽝으로 끝나기도 하면서 폭풍지름이 끝났습니다.
결과는 88식 2번에 4식 2번으로, 대충 2% 확률에 맞게 나오기는 했는데 R93 스킨 획득은 실패했네요.ㅠㅠ
차이나 드레스 스킨이 이미 있어서 우선순위가 낮았던 88식입니다. 물욕 센서가 없다 보니 2번이나 얻은 것 같네요.
그래도 중복 스킨으로 블랙 카드 8장을 모았습니다. R93 수영복은 1~2달 후에 만나볼 수 있겠네요.
중간에 다른 히든에 눈이 갈 수도 있고, 소녀전선을 다시 삭제할 가능성도 있지만 말이죠.;;
해변의 루이스와 함께 이번 소녀전선 스킨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여름엔 수영복!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