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일부터 2주년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큰 틀은 지난 1주년과 비슷하게 진행되면서, 부스트 시스템과 강제 휴식 시간이 지정된 게 특징이네요.
순위권을 노리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플레이 부담이 줄어들어서 개인적으로 좋아진 느낌입니다. 450 티켓을 미리 모아서 하루 30분 집중 플레이하면 숙제 끝~.
10연 티켓 덕분에 마스터피스 아이템이 모여서, 지난달 뽑았던 웨딩 카렌 어나더 의상을 만들었습니다.
이번에도 여신강림! 이번 웨딩 시즌 카드는 다들 잘 나왔네요.
그래서 모아서 찍어봤습니다. 쓰알 사이에도 꿀리지 않는 후우카가 인상적이네요.
준 브라이드 모임 기념으로 1장 더! 미라이 웨딩까지 얻었으면 완벽했을 텐데 아쉽네요.
미라이는 한정 카드라서 영입 가능성이 매우 떨어집니다.ㅜㅜ
그리고 화요일 아침, 무료 10연에서 최고의 카메라맨이!
'토코로 메구미' 페스 한정 카드가 나왔습니다!!
페스 기간에 페스 아이돌을 영입한 것만 해도 다행이죠. 더구나 메구미는 첫 뽑기 쓰알이었습니다.
메구미의 솔로곡 '애프터 스쿨 파티 타임'도 돌려봐야겠죠. 찾아와줘서 고마워ㅠㅠ
이번 밀리언 페스는 130번 뽑기에 3쓰알(통상 유리코, 중복 미라이, FES 메구미)로, 2.3% 확률로 끝났습니다.
6% 확률 어디갔나요... 그나마 작년 1중복/78번 충격의 1.28%보다는 성적이 좋아서 다행입니다. 다시 한 번 고마워 메구미;;;
메구미까지 얻으면서, 가샤로 얻은 SSR 아이돌이 딱 2페이지 8줄이 완성되었습니다.
미라이, 시즈카로 시작한 지 2년, 지나간 세월과 기프트카드로 사라진 money가 새삼 아련하게 느껴지네요.
페스 이후 10연 티켓이 일은 안 하고 있는데, 부디 행운이 다시 찾아오기를 빌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