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모바일 게임에서는 데레스테는 휴식, 소녀전선과 밀리시타에서 이것저것 행운이 찾아왔습니다.
특히 글로벌 3주년 이벤트가 있었던 소녀전선에서는 월요일에 2번이나 포스팅을 미리 하기도 했었죠.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제조 확률 업 이벤트 덕분에 빠져있던 RF, QBU-88을 얻었습니다. 노란 이미지 컬러 덕분에 별명은 계란말이.
계란말이짱을 얻으면서 인형 수집률 100%를 달성했습니다! 당분간은 느긋하게 제조권을 모을 수 있게 되었네요.
그리고 보급 상자 이벤트에서 G36 꼬마 메이드 스킨을 뽑았습니다.
처음에는 블랙 카드인가? 생각했었는데, 중복이 아니라 처음 얻는 스킨이었네요.
카드 실적이 리셋되는 6월 1일까지 참으려 했으나... 리얼 세상의 업무에 지친 나머지 현질로 스트레스를 풀고 말았습니다.
보석 트럭(소)의 2배 보너스를 이용해서 눈여겨봤던 패키지를 구매했습니다. 3주년 드레스가 잘 어울리는 79식.
예전에는 인형이 없어서 패스했던 삿팔 신년 스킨도 구매했습니다.
기존 이미지보다 부드러워진 PK 웨딩 스킨 세트까지 손에 넣었네요.
이번에 얻은 스킨 인형을 모아봤습니다. 세트에 포함된 구매 토큰에서는 블랙 카드 1개를 확보하고 끝났네요.
귀여운 SD도 한 컷. 삿팔, PK는 주력으로 사용하는 인형이고, G36, 79식도 2~3순위 제대에 충분히 들어갈 수 있는 성능이라 만족하고 있습니다.
월요일까지 합해서 보면, 신규 5성 3개(레식, R93, 계란말이)에 스킨 10개(뀨뀨, 안구사, 마일리, K5, m45, 마카로프, G36, 79식, 삿팔, PK)를 얻은 푸짐한 1주일이었네요.
물론 그 뒤에는 보석 2배 보너스를 이용한 파워 현질이 있었지만요^^;;
다음 발할라 콜라보 이벤트를 기대해 보면서, 밀리시타 포스팅으로 넘어가겠습니다.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