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에서는 이벤트 덕분에 5성을 여러 개 얻었지만, 밀리시타, 데레스테에서는 쓰알이 없었네요.
그러면 한번 살펴볼까요?
우선은 P22 권총을 파밍으로 얻었습니다. 괜찮은 버프와 스킬을 가지고 있어 주력 제대에 자주 사용할 것 같네요.
1호기는 비교적 쉽게 얻었는데, 2호기 욕심이 나서 힘들게 파밍하기도 했습니다.
클리어 보상으로 얻은 루이스. 쓸만한 성능에 예쁜 일러스트가 마음에 드네요. 앞으로 목소리 추가가 기대되는 인형입니다.
P22와 마찬가지로 이성질체 파밍으로 얻은 X95. 연휴 기간 넷플릭스를 보면서 열심히 스테이지를 반복했습니다.
SMG에는 경쟁자가 많아서 육성 우선순위에서는 조금 밀리는 느낌이네요.
연휴 기간 이벤트 한정 인형 파밍이 끝나고, 목요일 이성질체 스토리를 모두 완료했습니다.
이벤트 클리어 보상으로 얻은 마스크로는 S.A.T.8을 교환했습니다.
작년 5월 2주년 마스크로는 네게브를 얻었었는데요, 지금은 일반 인형 수집도 어느 정도 완료되어서 중형제조 샷건을 선택했습니다.
마스크 덕분에 모두가 추천하는 샷건 삿팔이를 드디어 영입했네요!
다음으로, 기억파편 아이템이 모여서 M1918 모드3 개장을 완료했습니다.
늠름해진 외관은 좋은데, 목소리가 너무 차가워져서 살짝 아쉽네요. 하지만 성능은 매우 아름답습니다.ㅎㅎ
금요일 피로를 잊고자 돌려본 뽑기에서는 88식 스킨이 나왔습니다.
지난주에 88식을 제조에서 얻었는데, 이번에 스킨을 바로 입수했네요.
중파 일러스트가 나름 충격적이라 스샷을 따로 올렸습니다. 코트로 다 가리다니! 기본형과 뭔가 뒤바뀐 느낌이네요.
마지막으로 어제 토요일에는 히든 전역 혼돈폐막에 도전했습니다. 10제대 총력전에 중장비 부대까지 모두 꺼내다 보니, 자원이 너무 많이 드네요.
노멀 난이도로 해서 45만 점을 만들었습니다. 요정 커트라인 30만 점을 넘었으니, 일단 이 정도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MG4는 인형도 없다능...
소녀전선으로 숨 가쁘게 달려온 1주일이었네요. 다음 주에는 골고루 행운이 찾아오기를 기원해 보면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