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라고 해도, 평소와 다르지 않은 날이라고 생각하지만... 뭐, 저기... 일단 받으세요.) |
마음에 드는 아이돌(お気に入りアイドル)을 시즈카로 설정해 놓기도 했고, 제 계정에서 팬 수가 제일 많은 아이돌이기도 하죠.
그리고, 크리스마스 기념 의상 '메리 드림 나이트'와 악곡 '메리-'가 추가되었습니다.
본가 의상이 나왔으니 차후에 프린세스, 페어리, 엔젤 나누어서 유료로 나오겠죠.ㄷㄷㄷ
성탄 기념으로 의상 구매 후 MV 플레이. 10연 티켓은 1중복 쓰알이었습니다.
그리고 25일 오후 3시, SSR 확률이 2배가 되는 페스와 함께 1일 1회 10연차 무료 티켓 배포가 결정되었습니다. 고마워요, 반남!
그리고 이번 페스돌 시호가 나왔습니다!!
겨울을 이미지한 드레스가 잘 어울리네요. 페스 한정인 만큼 모델링에도 힘을 실어준 느낌입니다.
뮤비도 돌려보고... 겉으로는 쌀쌀하지만 속은 따뜻한 캐릭터죠.
무료 10연차 티켓 덕분에 SSR 마스터피스 아이템이 꽤 생겨서 한정 시호 어나더 의상까지 얻었습니다.
이번 주는 시호 스페셜이군요. 한 번쯤 시호에게 매도당해봤으면...ㅎㅎ 그리고 나서 약한 모습을 감싸주면 프로듀서의 완성이죠.
PSTour 이벤트는 무사히 상위 보상을 얻었습니다. 이번엔 45,000점을 넘겼네요.
겨울 느낌의 의상이 잘 어울립니다. 지금은 카렌 의상만 있지만, 나중에 아카네, 츠바사 의상도 빨리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이벤트 아이템 교환소에 Eternal Harmony, 섬광 하나비단 의상이 추가되었습니다. 둘 다 마음에 드는데, PST 아이템이 모자라네요.ㅠㅠ
현재는 이터널 하모니 의상만 구매했습니다. 아이템 3개만 더 있었으면 치하야까지 세트를 완성할 수 있었는데 아쉽네요.
이것저것 새로운 쓰알과 의상이 많았던 이번 주의 밀리시타였습니다. 다가오는 2019년에도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이번 주의 주인공 페스 시호와 함께 이번 주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