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열대야가 사라졌습니다! 아직 낮에는 덥지만, 해가 지고 나면 시원한 느낌을 확실히 느낄 수 있네요.
시간을 이렇게 또 흘러가는 것 같습니다.
바뀌는 계절, 이번 주 모바일 게임 포스팅은 지난주에 이어 소녀전선, 밀리시타 간단 소식입니다.
1. 소녀전선
지난달 참여했던 저체온증 히든 보상을 받았습니다.
처음에는 50% 바깥쪽에 있었는데, 다시 집계한 결과 31%로 올라가서 선물이 늘어났네요!
전용장비는 옵션이 낮아서 실제 사용하기는 어려울 듯.
그리고 제조에서 Saiga-12가 나왔습니다!!! 자원을 많이 소모하는 중형제조에서 나온 1티어 샷건이라 더욱 기쁘네요.
작전보고서와 자스런을 이용해서 최우선으로 키우고 있습니다. 우중님 감사~.
그리고 금요일에는 중장비 부대가 새로이 업데이트되었죠.
우선 처음 주어지는 BGM-71부터 시작. 전지도 모자라는데 언제 다 키우려나...
아직은 일반 전장에서 살살 개념 잡고 있는 중입니다. SD 캐릭터가 귀엽네요.
2. 밀리시타
'모모세 리오' 메인 커뮤가 열렸습니다. 카오리, 코노미와의 시어터 성인 멤버 캐미가 좋네요.
노래는 리오의 첫 솔로곡인 Be My Boy가 나올 줄 알았는데, 두 번쨰인 WHY?가 채택되었습니다.
그리고 치하야 한정 / 미나코 통상 카드를 노리고 의상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노쓰알 올중복.ㅠㅠ
남은 건 의상뿐. 색깔놀이 의상까지 따로 팔다니 무서운 반남의 상술이네요. 분명 프린세스, 페어리, 엔젤 나누어서 또 팔겠지...
그나마 가격이 2,000유료쥬엘로 500쥬엘 할인돼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저는 역시 흑우이겠죠.ㅎㅎ
신규가 없었던 지난주에 비교하면, 이번 주는 사이가라는 최고급 5성 샷건을 얻은 행운의 1주일이었습니다.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생기기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