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도 덥고, 밤에도 덥고... 에어컨을 찾아 복합 쇼핑몰이나 카페로 피서하러 다니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번 주에는 여러 행운이 찾아왔는데요, 한번 살펴볼까요.
1) 소녀전선
우선은 포인트를 모아서 PM-06을 얻었습니다. 붉은 복장을 보니 3배 빠른 그분이 생각나네요.
제조에서는 C-MS가 출연! 츤짱을 노리고 SMG식을 그동안 계속 돌렸었는데, 드디어 나와줬습니다.
퇴근쟝 PM06는 신규 인형이라 아직 연구가 필요하고, 츤짱은 1티어 성능이라고 소문났으니 앞으로 열심히 키워봐야겠어요.
그리고 메이드 스킨 가챠가 열렸습니다. 여름이라 수영복을 기대했는데, 다음 시즌을 기다려봐야겠죠?
이번 뽑기에서는 시금치 스킨이 200 교환권이었으면 포기했을 텐데, 100 교환권으로 나와줘서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2배 보너스가 리필되어서 6만 원짜리 보석 트럭(소)을 질렀죠.
100 교환권 천장을 생각하고 가챠 시작! 우선은 게파드를 얻었습니다.
목표로 했던 시금치 스킨도 획득! 기본 일러스트보다 뭔가 부족해 보이는 건 아쉽네요.
천장으로 블랙 카드 1장 쟁여놓고, 그동안 모아두었던 200 토큰에 포인트 보상으로 얻은 50개까지 쭉 돌리다 보니,
히든 스킨 NTW-20 까지 나왔습니다!!! 도시락, 흥국이에 이어 3번째 히든이네요.
나와줘서 고마워~ 개인적으로 소녀전선을 시작하게 된 계기가 된 인형이라 더 기쁘네요.
전에는 NTW를 열심히 키웠었는데, 요즘에는 스킬이 트렌드와 맞지 않아서 기지 대기시간이 길어지는 게 아쉬울 뿐입니다. 그래도 100레벨은 찍었어요.ㅎㅎ
2) 데레스테
플레이 시간이 줄어들면서 SSR 구경하기가 힘들어진 데레스테. 그런데 이번 7월에는 두 번째 쓰알이 찾아왔습니다!
이번 주인공은 키타미 유즈. 로딩이 짧아서 몰랐었는데 성우도 배정된 아이돌이네요.
패션 속성답게 재미있는 성격인 듯. 앞으로 잘 부탁해!
3) 밀리시타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Blooming Star 이벤트가 끝났습니다. 원래는 3만 점이 목표였는데, 주말이 2번 끼어있고, 드링크도 다 사용하다 보니 4만 5천 점을 찍었네요.
유리코, 메구미 통상을 노린 뽑기에서는 여전히 노 쓰알 행진 중. 51번 돌렸는데 SSR이 없다니ㅠㅠ 확률이 일을 안 하고 있네요.
다가오는 주에는 밀리에도 다시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하면서, 이번 주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