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3일 화요일

데레/밀리 18' 7월 페스 결산 + 알파

밀리시타, 데레스테 페스가 오늘 동시에 종료되었습니다. SSR 확률이 2배로 올라가고, 페스 전용 아이돌을 뽑을 수 있는 무서운 기간이죠.

우선 데레스테 결과는 30번 뽑아서 1중복이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언급했듯이, 유료 의상 세트도 사면서 확률업을 노렸지만 아쉬운 결과가 나왔네요. 신규 쓰알이었으면 그나마 좋았을 텐데...

그리고 작년 9월에 예약했던 굿스마일 아나스타샤 피규어 예약을 취소했습니다.

검색을 참고로 영어 메일을 보냈더니, 몇 시간 만에 취소 답장이 왔습니다. 아미아미 취소는 이번이 처음이네요.

2017년 작년에는 그래도 '언젠가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서 피규어도 진열해야지'라는 마음을 품고 있었는데, 2018년 지금은 어디로 흘러갈지 짐작도 되지 않네요.

이제는 피규어 대신 데레스테 게임 내 SSR로 참아야겠습니다.

그리고 밀리시타. 페스 기간이 지나가기 전에 스카웃이 가능한 셀렉션 티켓 세트를 구매했습니다.

하지만 10연차 티켓 결과는 노쓰알 올중복. OTL

페스 한정 신호등 멤버를 만나고 싶어서 유료 쥬엘을 지르면서까지 가챠를 더 돌렸지만...

이번 페스 결과는 78번 뽑기에 1중복으로 끝났습니다. 반남양반, 6% 확률은 어디 가고 1.28%라니 이게 무슨 말이오!


중복으로 얻은 마스터 피스 아이템은 미키 어나더 의상을 위해 사용했습니다.

미키미키! 통상 의상과는 비슷하면서도 또 다른 느낌이네요.


이번 7월이 페스중에 가장 저조한 성적인 듯. 확률업이라고 들뜨면 안 되겠네요.

그래도 남아있는 밀리 무료 10연차를 믿어봅니다. 반남사마 제발~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