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도 소녀전선, 밀리시타 근황 포스팅입니다. 데레스테는 이벤트 고유 의상이 없다 보니 플레이 시간이 점점 줄어드네요.
1. 소녀전선
8지역 야간을 모두 클리어했습니다. IWS2000과 AUG 둘 사이의 스토리가 괜찮았네요.
마인드맵 백업이 가능한 전술인형의 특징을 이야기에 잘 녹여낸 듯.
그리고 제조에서 신규 5성이 나왔습니다! 휴대전화 중독 컨셉의 MDR.
새로운 인형은 언제나 환영이죠. 전열에 보호막을 주는 스킬이 있으니, 나중에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로그인 화면이 아동절 사양으로 바뀌어서 한 컷 찍었습니다. 이런 개그 스타일 좋아요.ㅎㅎ
마지막으로 자스런을 시작했습니다. 2호기는 웬만하면 피하려고 했었는데, 압도적인 효율에 무릎을 꿇고 말았네요.
지금은 기존의 4링크 자스민과 위 스샷의 1링크 자스민을 이용하고 있는데, 자원을 위해서 하나 더 목표로 뽑을 예정입니다.
2. 밀리시타
새로운 PSTheater 이벤트가 시작된 밀리시타.
이번부터 3만 포인트를 모으면 상위 보상을 주는 변화가 적용되었습니다. 예전에는 항상 5만 등 이내에 들어갈 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유저 친화적으로 좋아졌네요.
이벤트 덕분에 쥬엘을 어느 정도 모아서, 마지막 남아있던 의상 세트를 질렀습니다.
샤이니 트리니티+ 올스타즈 버전입니다.
이번에는 치하야 위주로 한 컷. 치하야 쓰알도 언젠가는 데려와야 할 텐데...
10연 티켓에서는 최고의 1장 카메라맨이!
우왓, 2쓰알!!
'코우사카 우미' SSR이 나왔습니다!!!
나머지 하나는 레이카 중복.
코토하/미키를 목표로 가챠를 돌리고 있다 보니 살짝 아쉽기는 했지만, 뉴쓰알은 언제나 환영이죠.
활기찬 성격에 맞게 의상도 잘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외모가 메구미와 비슷해서 헷갈리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잘 구분하고 있습니다.ㅎㅎ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