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10일 일요일

모바일 게임 근황 180610

더운 날씨가 이어지다가 어젯밤 비가 오고 나서 조금 선선해졌네요.

이번에도 소녀전선, 밀리시타 근황 포스팅입니다. 데레스테는 이벤트 고유 의상이 없다 보니 플레이 시간이 점점 줄어드네요.


1. 소녀전선

8지역 야간을 모두 클리어했습니다. IWS2000과 AUG 둘 사이의 스토리가 괜찮았네요.

마인드맵 백업이 가능한 전술인형의 특징을 이야기에 잘 녹여낸 듯.

그리고 제조에서 신규 5성이 나왔습니다! 휴대전화 중독 컨셉의 MDR.

새로운 인형은 언제나 환영이죠. 전열에 보호막을 주는 스킬이 있으니, 나중에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로그인 화면이 아동절 사양으로 바뀌어서 한 컷 찍었습니다. 이런 개그 스타일 좋아요.ㅎㅎ

마지막으로 자스런을 시작했습니다. 2호기는 웬만하면 피하려고 했었는데, 압도적인 효율에 무릎을 꿇고 말았네요.

지금은 기존의 4링크 자스민과 위 스샷의 1링크 자스민을 이용하고 있는데, 자원을 위해서 하나 더 목표로 뽑을 예정입니다.


2. 밀리시타 

새로운 PSTheater 이벤트가 시작된 밀리시타.

이번부터 3만 포인트를 모으면 상위 보상을 주는 변화가 적용되었습니다. 예전에는 항상 5만 등 이내에 들어갈 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유저 친화적으로 좋아졌네요.

이벤트 덕분에 쥬엘을 어느 정도 모아서, 마지막 남아있던 의상 세트를 질렀습니다.

샤이니 트리니티+ 올스타즈 버전입니다.

이번에는 치하야 위주로 한 컷. 치하야 쓰알도 언젠가는 데려와야 할 텐데...

10연 티켓에서는 최고의 1장 카메라맨이!

우왓, 2쓰알!!

'코우사카 우미' SSR이 나왔습니다!!!

나머지 하나는 레이카 중복.

코토하/미키를 목표로 가챠를 돌리고 있다 보니 살짝 아쉽기는 했지만, 뉴쓰알은 언제나 환영이죠.

활기찬 성격에 맞게 의상도 잘 나왔습니다. 처음에는 외모가 메구미와 비슷해서 헷갈리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잘 구분하고 있습니다.ㅎㅎ

다음 주에도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네요.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