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열심히 플레이 중인 소녀전선. 지난 서약 이후 웰장군님을 모셔왔습니다.
드디어 메인탱에 쭉 세울 수 있는 권총이! 하지만 코어 부족으로 현재는 창고에 있습니다;;;
코어 필요한 인형이 한 둘이 아니라... 일단은 그동안 키우고 있던 마카로프가 일하고 있네요.
중간에 올해를 빛낸 경쟁 게임 선정 기념으로 자원도 받았습니다.
소녀전선을 시작한 이유 중 하나가 활발한 국내 2차 창작을 이해하기 위해서인데요, R리웹을 생각하면 경쟁 게임 맞습니다.ㄷㄷㄷ
자원이 늘 부족하다 보니 가장 저렴한 130/130/130/130을 많이 돌리게 되는데요, 덕분에 M950A 캘리코까지 뽑았습니다. 우중님 감사!
다만, 여전히 코어 부족으로 당분간 창고행. 샷건이나 MG는 과연 언제 본격적으로 키우려나... 아직 갈 길이 많이 남은 소녀전선입니다.
2) 밀리시타
오랜만의 밀리시타 소식이네요. 그동안 쓰알은 없었지만, 이벤트 상위보상 조건은 열심히 채우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SSR 확정 가샤 개최!
지난 10월에 있었던 것과 같은 캠페인으로, 2,500 유료 쥬엘로 10연차 중 1개의 통상 SSR을 확정으로 지급합니다.
중복의 위험성이 있지만, 그냥 넘어가기엔 아쉬운 행사라서 이번에도 기프트카드를 질렀습니다.
오랜만이다 플래티넘 나비ㅠㅠ 데레스테와는 다르게, 요즘 정말 보기 힘들었네요.
SSR의 주인공은 줄리아! 다행히 중복을 피했습니다!!
9레어 1쓰알. 이벤트 아니었으면 노 쓰알에 올 중복일 뻔 했네요. 역시 밀리는 행사 때만 10연차 돌려야겠어요.
MV 감상!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소녀 감성도 있는 캐릭터죠. 밀리마스 만화판에서도 다양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렇게 스샷을 찍으니, 이벤트 의상이 눈에 띄네요.
가운데 시즈카 이벤트 의상도 그렇고, 특히 가장 최근 이벤트로 얻은 마미 의상은 정말 한정 쓰알급이었습니다. in 2000위 어나더 의상까지 달리지 못한 게 아쉬웠어요.
쓰알은 얻기 어렵지만, 다음 프린세스 이벤트 의상이 잘 나올 거라 믿습니다.
MICA Team, SUNBORN Network Technology / X.D. Global Limited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窪岡俊之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