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일 금요일

이것 저것 지름목록 (3)

최근 1주일 사이 이것저것 많이 질렀습니다. 조금은 자제해야 할 텐데, 지금의 즐거움에 돈을 쓰게 되네요.

1) PS VITA

비타TV가 이미 있지만, 누워서 게임을 하기 위해서 그냥 비타도 구매했습니다.

최근 수술을 받아서 오래 앉는 자세를 피해야 하는데, 그 핑계로 겸사겸사 선택했죠.

주로 PS4와 연결해 리모트 플레이를 활용할 듯.


2) 아이돌 마스터 굿즈 + 사에카노 메구미 열쇠고리

뒷북이지만 요즘 아이돌 마스터에 빠져 있습니다. 2011년 본가마스 애니메이션 정주행 중이죠.

아마존 재팬에서 뭔가 굿즈를 사고 싶어서 고른 아마미 하루카 피규어와 카토 메구미 열쇠고리입니다.

경품 피규어는 처음 사봤는데, 가성비가 괜찮네요. 가까이서 보면 도색이 아쉽지만, 기존 스케일 피규어의 거의 1/5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매우 만족입니다.

시험 삼아 하루카 피규어로 정했는데, 나중에 치하야나 미키도 구매할 것 같네요. 문제는 전시공간이 부족;;;;


뒤늦게 아이마스에 빠진 이유는 역시 PS4 백금마스 한글발매가 컸죠. 지난달 10% 쿠폰 세일 때 DL로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월드 오브 파판이나 미쿠를 먼저 하느라 미뤄놨지만, 아이마스 애니메이션을 다 보고 나면 플레이할 예정이에요.


최근 국내 블루레이로 정식발매된 극장판도 샀습니다. 의도한 건 아니었는데 마침 피규어도 극장판 빛의 저편으로! 버전으로 맞췄네요.

TV판 다 보면 천천히 감상해야죠. 언제나 즐거운 지름 생활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