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포스팅)
아니, 동쪽의 에덴 극장판이 국내에서 개봉한다고!
오늘, 국내 정식개봉이 이루어진 동쪽의 에덴 극장판 The King of Eden을 보고 왔습니다.
TV판 뒷이야기가 숨 가쁘게 진행되다가, 뭔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려는 순간 '다음 극장판을 기대하세요~' 하며 끝나버리는군요.
부디 두 번째 극장판 Paradise Lost도 정식수입되기를 바랍니다. (그나저나 오늘 본 텅텅 빈 상영관을 생각하면…. 휴우;;;)
본편 감상(스포일러성분 함유)
☆★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네타방지★☆
본편에서는 그동안 있었던 여러 궁금증을 꼼꼼히 풀어주기보다는, TV판에서의 복선(그라운드 제로 배경사진 등)을 조금씩 활용하면서 빠른 전개를 보여줍니다.
세레손 시스템이나 동쪽의 에덴 서비스가 무슨 일이 일어나도 설명이 되는 먼치킨적인 설정이다 보니, 관객이 추리할 수 있는 여지가 거의 없이 이야기 진행을 따라가기 바쁜 느낌도 조금 있습니다. 물론 완결편인 두 번째 극장판 Paradise Lost의 내용에 따라 이런 인상이 얼마든지 바뀔 수 있기는 합니다.
결국 The King of Eden은 중간 과정일 뿐이고, Paradise Lost에서 관객에게 납득이 가는 전개와 결말을 보여줄 수 있느냐 여부가 동쪽의 에덴이 참신한 실험작에 머무느냐 명작의 반열에 올라갈 수 있느냐를 결정지을 듯합니다.
덤으로 이번 극장판에서 새로 출연한 알렐루야No.6 요시노 히로유키 씨의 등장에 깜짝 놀랐고, 항상 딱딱하던 쥬이스가 풍부한 감정을 드러내는 모습 또한 인상적이었습니다.
결론은….
부디 Paradise Lost도 국내개봉 부탁드려요. 굽신굽신;;;;
오오.. 보고오셨군요..!!
답글삭제저도 빨리 보고싶네요 >ㅅ<) ㅎ
오십음도 다 익히면 보려고 기다리는 중인데요.
답글삭제텅텅 비었군요. 그럼 극장판을 먼저 봐야겠군요.
동네 상영관에 하려나 모르겠지만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하쿠렌 - 2010/01/30 18:58
답글삭제어서 극장으로 달려가세요^^; 재미는 보장합니다.
@가나달아 - 2010/01/30 20:03
답글삭제11화짜리 동쪽의 에덴 TV판을 먼저 보셔야 극장판의 전개가 이해가 되실거예요. 현재 CGV나 프리머스에서 선택 상영중이기는 한데... 다음주까지 살아남을지 걱정되네요.
가나달아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으아....보고싶네요.
답글삭제아아 저도 보고 싶어요! 성남에는 개봉판이 없다는 ㅋ
답글삭제@전율의신 - 2010/02/03 22:06
답글삭제TV판을 미리 보셨다면 재미있을거예요.
@하록킴 - 2010/02/04 04:22
답글삭제점점 줄어드는 상영관...이번 주말이 고비일 것 같습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ㅜ.ㅡ
답글삭제@하록킴 - 2010/02/05 18:40
답글삭제TV판 11화를 미리 보아야 극장판을 볼 수 있는 진입장벽이 너무 높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처음 정식개봉 뉴스가 나왔을 때도 그때문에 많이 놀랐었구요.
부디 2편이 들어오기를 기도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