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NAX/テレビ東京
제작 : GAINAX
감독 : 안노 히데야키
방영 : 1998 TV Tokyo
안녕하세요~ 이번 이야기는 그 남자 그 여자의 사정 일명 카레카노 입니다.
일단 스토리는 공부도 잘하고 운동도 잘하고 뭐시기 이젠 지겨운 그런 남자 주인공과 역시 비스무리하게 뭐든지 잘 하는 여자 주인공의 전형적인 학원물입니다. 하지만 카레카노는 전형적인 이런 틀 안에서도 개성있는 캐릭터의 창조에 성공하여 많은 인기를 얻게 됩니다. 옆의 그림에서 개성이 느껴지지 않습니까? ~.~
우선 주인공인 유키노를 보면 밖에서는 그야말로 청순가련 두뇌명석 완벽한 여자이지만 속으로는 허영덩어리인 연기의 달인입니다. 강렬한 개성으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는 멋진 캐릭이지요. 끝으로 갈수록 카리스마(ㅡㅡa)가 약해져 아쉽긴 하지만(ㅠㅠ당당한 유키노를 돌려줘~) 그리고 유키노의 남자친구인 아리마... 완벽한 인간이라는 것에 차별을 두기 위해 출생이 불우하다는 점을 넣기는 했지만 제 생각에는 전형적인 모습에서 못 벗어났다는 점이 아쉽군요. 그외 유키노의 가족들이나 친구들도 잘 표현되었습니다.
장점을 제대로 이야기하지 않고 아쉬운 점을 이야기하기가 조금 그렇지만 카레카노에 대해 아쉬운 점은 끝으로 갈 수록 흐지부지된다는 것입니다. 카레카노처럼 원작이 완결되지 않은 상태에서 애니화가 진행되는 경우는 꽤 많이 있습니다. 그 때 깔끔한 마무리를 보여주는것이 감독과 제작사 당신들의 능력인데 누가 가이낙스 아니랄까봐 어이없이 끝내 버립니다. (연극을 실컷 준비해 놓고 연극이래도 끝내고 종영해야할것이 아니냐!!!) 이 점만 빼면 정말 누구에게나 추천할 수 있는 좋은 애니입니다.
마지막으로 잡담... 애니도 흐지부지 끝나지만 요즘 원작을 보면 비슷한 사태가 있어나는군요. 염장커플만 자꾸 탄생하구... 부디 멋지게 끝나 좋은 작품으로 남기를...
한마디 더~ 제가 이거 코드3 DVD로 가지고 있습니다. 13만원인가 퍼부어 샀는데... 좋은 작품이죠... ㅜㅜ 여러분 돈을 쓸때는 신중히~~ (그러고보면 올해 애니 DVD출시가 정말 많아유... 정말 좋아하는 작품 하나쯤 사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돈이 좀 쎄긴 해두...)
댓글 없음:
댓글 쓰기